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33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취준생이라 자격증 따려고 독하게 공부하기로 마음 먹었거든

9시부터 4시 50분까지 공부하는거 쉬운 일 아니네 물론 쉬는 시간 10분에 점심시간까지 있다지만 그거 제외하고 서라도 인간이 소화할만한 스케줄이 아님

....나 어떻게 학교 다녔냐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나는 아침자습까지 있어서 7:50까지 등교였는데 저걸 어떻게 고등학교 내내 했지 심지어 심자도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7시 50분이요? 와 어떻게 했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때는 아자도 야자도 없었어서 모의고사 빼고 9시까지 등교였거든 근데도 하기 힘든데 익들은 아자에 야자까지 있으니 더 힘들겠다 하 공부하는 기계잖아 거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그건 익이니가 공부 잘 하는 학생이라 그런거 아닐까 우리 학교는 야자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나는 특유의 그 조용하고 억압적인 분위기가 답답하다고 느꼈던 적 많은데 내가 공부 안 하던 학생이었어서 그런가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앜ㅋㅋㅋㅋㅋ그치 그런건 째는 맛에 버티는 거지 함튼 힘들면서도 추억이다 체력 팔팔할 때였는데 지금은... ㅠㅡ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취준 준비해야 하는 이 현실이 너무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 ㅠㅠㅠㅠㅠ 익이니도 이참에 자격증 공부하자 자기계발에 힘써보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고마웡 우리 둘다 파이팅 하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도미노 피자도 디오주간 ㅋㅋㅋㅋ1
06.24 20:54 l 조회 58
쿠팡플레이 업자 없긴하다4
06.24 20:54 l 조회 293
미감은 좋은데 얼굴안나오는 거ㅋㅋ2
06.24 20:53 l 조회 73
오늘 디올에서 주최한 내향강쥐들 모임 (feat.빅힛돌)5
06.24 20:53 l 조회 267 l 추천 2
리센느 또 개맛도리 끊여옴... 4
06.24 20:53 l 조회 134
라이즈 원빈 진짜 청량하다..9
06.24 20:53 l 조회 275 l 추천 7
정보/소식 방송인 전현무씨, 내일 남아공전 KBS 를 통해 월드컵 중계 데뷔4
06.24 20:53 l 조회 741
와이지 호텔패키지 빼놓은거 표독스럽다
06.24 20:52 l 조회 59
돈숙메는 진심 더 떴어야함
06.24 20:52 l 조회 36
아 박지훈 너ㅓ 잘생겻어4
06.24 20:51 l 조회 98
나 댈티 하는데 이거 내 탓임??20
06.24 20:51 l 조회 224
며칠전에 인스파이어갔을때 찍은 사진인데 감성있게 잘 찍은 듯
06.24 20:50 l 조회 94
빅뱅 컴백티저 내기 전에 해서 경쟁률 엄청줄인거임2
06.24 20:50 l 조회 93
태산이가 ㄴㅁ... 좋다5
06.24 20:50 l 조회 86 l 추천 4
빵중에 파운드케이크 진짜 좋음ㅜ2
06.24 20:50 l 조회 29
나만 무신사 세일 살 거 없니...???2
06.24 20:49 l 조회 47
빅뱅 꽃길 불러주겠지1
06.24 20:49 l 조회 32
빅뱅콘 지디 대성 태양 솔로곡도해?9
06.24 20:49 l 조회 116
내 최애 너무 말랐는데 좀 쪘음좋겠어6
06.24 20:49 l 조회 183
팬도 아니면서 머리 자르라고 왜케 난리임 ㅋㅋ4
06.24 20:49 l 조회 180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