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3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오늘도 어제 오늘 물단식하다가 저녁에 참지못하고 폭식했는데 쓴소리 한마디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다이어트 원래 힘듦.. 살빼기 진짜 힘드러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어째서 물단식 같은 극단적인 방법을 쓰는거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컴백앞둔 아이돌 아니면 그거 못한다 지금 고도비만 인거면 그냥 일반식 적당히 먹고 하루 한시간 정도 걷기만 해도 빠짐(단거, 튀김 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적당히 먹고 운동을해.. 그러다 요요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단식 이런거 하지말고 건강하게 조금씩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도비만이면 진짜 밥 3끼만 먹고 간식같은 거만 끊어도 살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단식은 너무 극단적이야.. 차라리 밥 양 조금씩 줄여가면서 식단 조절하는 게 어떨까 대신 과자나 액상과당 같은 간식류 끊고 야식 안 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조건 굶으면 안된데 밥 반공기만 먹고 풀이랑 닭찌 3끼만 챙겨먹어도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단식을할려고함 대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도비만까지 찌는데 최소 2년~10년 걸렸을텐데 왜 살은 몇일만에 빼고싶어하는거야
다이어트 빼고 끝아니고 유지해야해 걍 평생습관이야 평생 단식하고 못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녁먹고 간식 금지부터 시작해봐. 그리고 점점 간식 끊고 먹는거 조절하는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건강하게 빼야지 걍 건강식 삼시세끼(간식금지) 먹고 움직이면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단식 절대 금지!!! 삼시세끼 건강하게 먹어 과자같은 군것질만 안해도 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리 안되면 슬슬 걷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단식으로 빼면 살빼고 나중에 다시 요요와 그냥 건강하게 적당히 먹고 운동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대로된 운동법 좀 알고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고도비만인데 걷기나 러닝은 무릎에 무리와서 요즘 인터벌 사이클 한시간씩 쭉 타고 있음...단식같은건 절대 하지마 우리는 걍 배달대신 일반식 먹고 활동량만 늘려줘도 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무식한 방법이고 더더욱 돼지되는길로 가고계십니다. 축하합니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거침킥이 지킥보다 더 가족적이긴하다 애정도있고
06.22 17:47 l 조회 26
여기 플 보니까 느끼는거
06.22 17:47 l 조회 64
자 빨리 어서어서 저가커피 맛있는 메뉴들을 추천해줘1
06.22 17:47 l 조회 27
결국 아린이 연기한다고 미뤄진 거 맞네? ㅋㅋㅋ27
06.22 17:47 l 조회 1300
지디 이번 디즈니 콜라보에 그 캐릭터는 없나?4
06.22 17:47 l 조회 82
근데 ㄹㅇㄹ 벤티는 다 맛없어8
06.22 17:46 l 조회 87
나는 늙크크에 낡크크임...1
06.22 17:45 l 조회 59
요즘 왜 롯리 지파이 하바네로 없냐6
06.22 17:45 l 조회 87
인터넷에서 늙크크라하는거 안믿어
06.22 17:45 l 조회 58
던킨 원더스 강남 청담 서울역 가본 익들 없어??7
06.22 17:44 l 조회 54
배라가 뭔 늙크크 아이스크림이야
06.22 17:44 l 조회 59
여돌 코어 첨인데 하투하 오프 여익들 많아?
06.22 17:44 l 조회 42
장터 오늘 (22일) 오후 7시 놀티켓 용병 구합니다!15
06.22 17:44 l 조회 115
수박주스는 베트남 콩카페에서 먹은 이후로 우리나라에서 못먹겠음
06.22 17:43 l 조회 43
서울에 안 매운 닭발 파는 맛집 있어??6
06.22 17:43 l 조회 27
난 이렇게 자기들 맛있던거 얘기 할때가 젤 재밌더라ㅋㅋㅋ
06.22 17:43 l 조회 31
서울익들아 러브버그 출몰함? 12
06.22 17:43 l 조회 205
베라 말고 요즘 아이스크림 브랜드 어디있더라5
06.22 17:43 l 조회 125
근데 지가 화나서 댓글 다다다 몇개씩 달아놓고 좀이따 삭제 왜 하는지 모르겠어
06.22 17:42 l 조회 40
식혜 맛있는 브랜드 어디임??
06.22 17:42 l 조회 33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