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3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오늘도 어제 오늘 물단식하다가 저녁에 참지못하고 폭식했는데 쓴소리 한마디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다이어트 원래 힘듦.. 살빼기 진짜 힘드러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어째서 물단식 같은 극단적인 방법을 쓰는거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컴백앞둔 아이돌 아니면 그거 못한다 지금 고도비만 인거면 그냥 일반식 적당히 먹고 하루 한시간 정도 걷기만 해도 빠짐(단거, 튀김 x)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적당히 먹고 운동을해.. 그러다 요요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단식 이런거 하지말고 건강하게 조금씩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도비만이면 진짜 밥 3끼만 먹고 간식같은 거만 끊어도 살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단식은 너무 극단적이야.. 차라리 밥 양 조금씩 줄여가면서 식단 조절하는 게 어떨까 대신 과자나 액상과당 같은 간식류 끊고 야식 안 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조건 굶으면 안된데 밥 반공기만 먹고 풀이랑 닭찌 3끼만 챙겨먹어도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단식을할려고함 대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도비만까지 찌는데 최소 2년~10년 걸렸을텐데 왜 살은 몇일만에 빼고싶어하는거야
다이어트 빼고 끝아니고 유지해야해 걍 평생습관이야 평생 단식하고 못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녁먹고 간식 금지부터 시작해봐. 그리고 점점 간식 끊고 먹는거 조절하는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건강하게 빼야지 걍 건강식 삼시세끼(간식금지) 먹고 움직이면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단식 절대 금지!!! 삼시세끼 건강하게 먹어 과자같은 군것질만 안해도 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리 안되면 슬슬 걷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단식으로 빼면 살빼고 나중에 다시 요요와 그냥 건강하게 적당히 먹고 운동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제대로된 운동법 좀 알고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고도비만인데 걷기나 러닝은 무릎에 무리와서 요즘 인터벌 사이클 한시간씩 쭉 타고 있음...단식같은건 절대 하지마 우리는 걍 배달대신 일반식 먹고 활동량만 늘려줘도 빠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무식한 방법이고 더더욱 돼지되는길로 가고계십니다. 축하합니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레몬탱~탱 탱 탱 탱
06.22 00:28 l 조회 28
근데 엔위시 만화 다다다 OST 리메이크 부른다고 하지 않았어?17
06.22 00:28 l 조회 630
리센느 카라 고고썸머 커버해줬으면 좋겠다
06.22 00:28 l 조회 25
머리를 왜 텍스처 안살리고 뭉탱이로 스타일링하는걸까2
06.22 00:28 l 조회 61
우와 핌릿캣 글포티 18위 피크넹
06.22 00:28 l 조회 35
성한빈 너란봄 팬직캠볼사람15
06.22 00:27 l 조회 262 l 추천 19
알페스 안하니까 솔직히 내 최애로 알페스 하는 거 보기 힘들다 31
06.22 00:27 l 조회 280
스키즈 언베일콘 각이지?3
06.22 00:27 l 조회 104
사쿠야 여기 헉햇어3
06.22 00:26 l 조회 128 l 추천 1
위시 노래 뭐야 되게좋다2
06.22 00:26 l 조회 107
콘서트 앞두고 최애한테 정 떨어져본 적 잇는 익들 잇니2
06.22 00:26 l 조회 69
여러분 드뎌 스키즈가 나와요ㅜㅜㅜㅜ1
06.22 00:26 l 조회 76
위시가 너무 좋다
06.22 00:26 l 조회 45
크아 오랜만에 했더니 개재밌더라1
06.22 00:26 l 조회 34
아니 .. 하 진짜 사귀고싶다2
06.22 00:26 l 조회 195
큰방에 스키즈 얘기 많으니까 신기하네14
06.22 00:25 l 조회 212
아니 앤더블 리키 왜 른도 수요가 큰지 너무 느껴버림 15
06.22 00:25 l 조회 332 l 추천 2
위버스 스트리밍 파티 궁금한거 있어
06.22 00:25 l 조회 33
위시 뮤비 재희 나오는 컷 왤케 다 시트콤임?12
06.22 00:25 l 조회 415 l 추천 3
스키즈 꾸준히 한국풍 말아오는거
06.22 00:24 l 조회 72


처음이전5515525535545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