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사이에 올팬인척 하는 조합정병 애들이 자꾸 특정 조합 숏츠나 뭐 뜨면 그 숏츠 앓는 게 아니라 바로 "얘네 줬으니 쟤네도 오나??" "ㅁㅁ줬으니까 이제 ㅇㅇ ㅎㅎ도 내놔" 하는 식이라 개피곤해짐... 그렇다고 콘텐츠가 누구 몰빵인 판도 아님 기다리면 하루 이틀 차이든 해서 각자 숏츠 말아주는데도 저럼
그 사이에 올팬인척 하는 조합정병 애들이 자꾸 특정 조합 숏츠나 뭐 뜨면 그 숏츠 앓는 게 아니라 바로 "얘네 줬으니 쟤네도 오나??" "ㅁㅁ줬으니까 이제 ㅇㅇ ㅎㅎ도 내놔" 하는 식이라 개피곤해짐... 그렇다고 콘텐츠가 누구 몰빵인 판도 아님 기다리면 하루 이틀 차이든 해서 각자 숏츠 말아주는데도 저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