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제발 피자판 집착만 어떻게 했으면 좋겠음 인생은 원래 모두가 공평하게 딱 떨어지지 않는답니다 파트도 너무 피자판인데 도대체 뭐 얼마나 바라시는건지...... 충분히 피자판인 와중에도 그 잠깐 자기 최애 가려졌다고 마플 태우고 뭐만 하면 수납이라고 하는거 볼때마다 골아프다 도대체 어떤 그룹이 우리만큼 피자판이라고 ㅋㅋㅋㅠ
제발 피자판 집착만 어떻게 했으면 좋겠음 인생은 원래 모두가 공평하게 딱 떨어지지 않는답니다 파트도 너무 피자판인데 도대체 뭐 얼마나 바라시는건지...... 충분히 피자판인 와중에도 그 잠깐 자기 최애 가려졌다고 마플 태우고 뭐만 하면 수납이라고 하는거 볼때마다 골아프다 도대체 어떤 그룹이 우리만큼 피자판이라고 ㅋㅋㅋㅠ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