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걍 이번 활동때 나갔으면 좋겠어? 아니면 다음 활동때 나왔으면 좋겠어?
갑자기 혼자 상상하다가 궁금해짐
나는 리무진서비스같은거는 아무래도 여러번 나오는 경우 별로 없으니까 몇개월만 더 참아야지 이렇게 생각하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그럼 걍 이번 활동때 나갔으면 좋겠어? 아니면 다음 활동때 나왔으면 좋겠어? 갑자기 혼자 상상하다가 궁금해짐 나는 리무진서비스같은거는 아무래도 여러번 나오는 경우 별로 없으니까 몇개월만 더 참아야지 이렇게 생각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