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어떠한 복잡한 계산을 한다기보다
매번 일단 기대를(아~~~무근거없음) 하기때문인것같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그래ㅋㅋㅋㅋㅋㅋ
일단 이쯤나오지않을까싶으면 앞뒤로한달동안 매일 기대함ㅋㅋㅋㅋㅋㅋㅋ
![[잡담] 희주들은 똥촉인이유가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2/20/ae28c0e3b9690722b93a06cbc095eb02.gif)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잘못된 어떠한 복잡한 계산을 한다기보다 매번 일단 기대를(아~~~무근거없음) 하기때문인것같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그래ㅋㅋㅋㅋㅋㅋ 일단 이쯤나오지않을까싶으면 앞뒤로한달동안 매일 기대함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