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43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폰/컴 어떤걸로 해?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해봤는데 가급적 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 때문에? 나는 그것때매 고민중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편의성 부분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나 나 궁금한거 하나만 물어봐도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떤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지금 위버스로 시간 맞춰놓고 연습하는데 크롬 초에는 59초라고 뜨거든? (00초에 진입 연습) 이거 크롬 초도 00초로 나오도록 맞춰야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서버 시간은 어차피 위버스 기준이니까… 아 헷갈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네이버폼 때는 그냥 서버시간대로 해도 됐는데 위버스가 진짜 애매함 위버스 시간으로 잘될 때가 있고 아니면 그냥 서버시간으로 보고할 때 잘될 때가 있어 그거 익인이가 선택해야해 난 그냥 위버스 서버시간 시간 다 될 때쯤 새로고침 한번하고 하는 편이야 물론 다른 서버시간도 같이 띄워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엇 그러면 크롬에 59초 뜨면 거의 광탈이라고 보는게 무방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위버스 서버시간도 새고하다보면 시간이 바뀌거든?? 초가 계속 바뀜 근데 보통 다른 서버시간이랑 얼추 맞음 그냥 2개 맞는거 찾아서 해봐 다만 이제 누를 때 익인이가 감을 찾아야댐 59.n초에 누른다던가 정시에 누른다던가 이건 돌마다 다를거라 생각함 사람 수가 다르니까 딜레이 걸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하 ㅠㅜㅜㅠㅠ 내가 정시보다 빨리 누른건지를 알 수가 없으니가 개답답슨이야 진짜 😭😭😭 으갸갸 익이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ㅇㅇ 네이버폼 때 다른 돌들은 모르겠는데 우리는 반영시간 다 알려줘서 좋아서 그거 바탕으로 감 찾기 쉬웠는데 위버스는 그거 안알려줘서 진짜 공방하기 어려워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59초 떠도 케바케라는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컴으로 가약것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폰은 맨날 에러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웁스가 젤 빡침 내가 웁스다 으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왤케 팬들이 잘못된 정보로 앓는 게 싫지14
06.22 22:03 l 조회 250
라이즈 노래가사 진짜 잘자잘자 이거네ㅋㅋ2
06.22 22:03 l 조회 314 l 추천 1
와 노래를 아예 포기하고 랩이랑 챌린지 싸비 염불밖에 없네1
06.22 22:02 l 조회 149
하투하 신곡 릴스 뜬거 봤는데 예쁘긴 하네1
06.22 22:02 l 조회 65
수빈이가 연준이 그린 거 보고 너무하잖아ㅋㅋㅋ 했었는데5
06.22 22:02 l 조회 155
혹시 오늘 청년미래적금 신청한 익들아 서류 필요했어???2
06.22 22:01 l 조회 409
미디어 보넥도 후속곡 뮤직비디오 티져6
06.22 22:01 l 조회 175 l 추천 22
미첸 보넥도13
06.22 22:01 l 조회 412 l 추천 28
제베원 멤버들이랑 클유아 멤버들 시상식 영상12
06.22 22:01 l 조회 452
아무리 잘생겨도 내 스타일이 아니면 안끌리는거 신기함7
06.22 22:00 l 조회 102
오 정병글 쓰고 글삭~1
06.22 22:00 l 조회 65
내 공주들한테 1분만 시간 내줄래? 주어 엔믹스인데 영상 끝에 웃긴 거 있듬4
06.22 22:00 l 조회 70 l 추천 1
㉻ 성훈이 염색한거 진짜 개좋네5
06.22 22:00 l 조회 137
더보이즈들아 개인팬미팅 귱금한거 있어서3
06.22 21:58 l 조회 131
밤새서 공뷰 별로여?12
06.22 21:58 l 조회 252
ㅠㅠ자꾸 내 추억을 망치네 ....
06.22 21:58 l 조회 100
드러내다인데 왜 들어내다로 쓰는거임8
06.22 21:58 l 조회 103
희승...? 에반...? 뮤비 ㄹㅇ 정국 세븐 생각난다22
06.22 21:57 l 조회 869 l 추천 1
나 왜 자꾸 94년생 잡지...?12
06.22 21:57 l 조회 107
두달만에 15키로면 절식해야 빠지는거 아녔나3
06.22 21:57 l 조회 128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