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밖에 한먹은 같팬이 자표 심하게 하고 다니는거...???
사실 정병은 정병이라고 무시라도 하지 눈새 멍군 한먹은같팬 얘네는 그래도 같팬이라고 무시도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공감하는 익인들 많을걸
그리고 정병들이 일부러 걔네 자극해서 걔네가 나대면 그거 보고 괴로워지는 정상팬들이 결국 커뮤를 탈주함....걍 무한의 굴레임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밖에 한먹은 같팬이 자표 심하게 하고 다니는거...??? 사실 정병은 정병이라고 무시라도 하지 눈새 멍군 한먹은같팬 얘네는 그래도 같팬이라고 무시도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공감하는 익인들 많을걸 그리고 정병들이 일부러 걔네 자극해서 걔네가 나대면 그거 보고 괴로워지는 정상팬들이 결국 커뮤를 탈주함....걍 무한의 굴레임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