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본진 정말 소통도 빠짐없이 잘 와주고 팬들 사랑하는거 눈에 잘 보이거든..
근데 컴백했다고 가지고 나온 노래들이 별로니까 정말 마음이 안간다...
나는 덕질할 때 주로 콘서트나 공방을 주로 가서 아이돌들이 무대하는 걸 많이 보는 편인데
컴백할 때 마다 가지고 오는 노래가 대중성을 노리는 것도 아냐, 그렇다고 노래의 완성도가 좋은 편도 아냐...
나는 내 본진이 정말 유명해졌으면 하는데, 사실 아이돌이란 직업의 본질은 노래부르고 춤추는 사람이잖아.
근데 그 중 하나인 노래가 안좋으니까, 그리고 그걸 내가 어떻게 할 수 없으니까 걍 탈빠가 답인가 싶기도 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