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4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방탄소년단 더보이즈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숙제 안한다고' 11살 아들 야구방망이로 때려 숨지게 한 前 야구선수(종합) | 인스티즈

https://naver.me/xiqHN7C3

대표 사진
익인1
평생을 지옥에서 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이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딸 둘이나 더 있는데 선처를 원한다니..ㅋㅋㅋㅋㅋㅋㅋ 나였으면 딸 둘도 패죽일까봐 당장 갈라서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이건 보복으로 딸도 그러겠다 할수도 있으니까 그런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살인자랑 한집에서 사는 게 더 두렵고 끔찍할 것 같아 나로선 이해가 안 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르지 뭐..선처조건으로 따로 살자할지 나중에 이혼할 생각있는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런거 주어 금방 나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기사 읽어보면 프로출신은 아닌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교 시절 선수였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1살이면 슬슬 말안들을시기긴한대..숙제안한다고 때쓰는건 지도 햇을텐데 어릴때 그렇다고 방망이로 지 자식을?와 미쳣다 소름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덩치에 흥분해서 막때렷을거아냐 당연히 죽지 애기만불쌍하다 저런아빠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꿎은 아들을 패서 죽였는데 선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마나 아프고 무서웠을까 끝까지 부모에게 버림 받은 게 너무 마음 아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런 거 볼때마다 진짜 개같이 화남 선처는 무슨 똑같이 패죽여도 모자를 판에 하ㅏㅏ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복 무서워서 선처 바란거같은데.... 나같아도 무서울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뭘 어떻게 때리면 사람이 죽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친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쳤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 정도면 평소에도 가족들한테 폭력적인 성향 이었을거고 아내랑 딸한테도 손찌검 안했을리 없음ㅋ 애초에 중범죄 흉악 범죄는 누가 선처를 바란다고 법원이 선처 고려를 해주면 안되는거.. 뒤에서 피해자들이 얼마나 협박당하고 눈물로 감성팔이하면서 회유당하는데 멀리서 보는 사람들이야 이해가 전혀 안가지만 한국이 워낙 솜방망이라 저렇게 친족 살인하고도 끽 해봐야 10여년 살고 나오는데 가해자들이 맨날 하는 소리가 몇 년 살고 나오면 나 니네 가만히 안둔다 이미 망한 인생 니네도 데려간다 이러는데 법이 무섭겠냐 몇 년 살다 나올 이미 자식도 죽인 가정 폭력 살인범이 무섭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1살이면 초등학생인데 초등학생을 야구방망이로 때린것도 충격인데 도대체 얼마나 때렸으면 애가 죽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어떻게 사람을 때려 죽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교시절 선수였으면 걍 일반인이지
그리고 혹시 아내 탓도 하고 싶은 사람 있으면 두 번 생각해 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고교 시절 야구선수였던 피고인은 위험한 부위를 피해 가며 때렸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제정신임??? 애들은 꽃으로도 때리는거 아님..아무리 화가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기한테 힘자랑 하고싶나; 상황에 따라서 적당한 체벌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힘조절 못할거면 시작을 하지말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1살을 배트로 팰 생각이 있는거 자체가 문제 아님?.. 인간이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보기에 보복때문에 선처바란다고 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뭘 어떻게 해야... 진짜 때려죽일 수가 있는 거지? 심지어 자기 아들을...? 그 전에 분명 아이 상태가 극심하게 안좋아지는 순간이 보였을 텐데도 계속해서 때렸단 소린데 이건 명백히 고의적 살인이죠... 진짜 미친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1살 짜리를 야구방망이로 무차별폭행할 곳이 있긴 한가? 애가 아파하다 위험한 순간이 보였을텐데...180에 100kg짜리가 11살 지 새끼를 저렇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자식을 때려 죽였는데 10년이요?? 이러니 아동학대가 끊이질않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친모야 제정신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엔시티 영상 막 보는 중인데 눈이 가는 애들 공통점 궁금한데 어그로 끌릴까봐 못물어보겠음ㅠㅠ
22:49 l 조회 1
03 04면 소속사에서 데뷔하기 글러서 서바나오는 나이던데
22:49 l 조회 1
트위터 개잡것이
22:49 l 조회 1
집대성 열애설 해명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
22:48 l 조회 1
포타가 너무 좋으면 포타 작가도 사랑하게 되는듯
22:48 l 조회 1
슴티알 걍 빨리 데뷔조 알려줘 제발
22:48 l 조회 1
홈마분이 가로사진으로 업로드한 거 내가 세로로 돌려서 올린것도
22:48 l 조회 1
안정형 아이돌한테 정신병자 진짜 개 꼬이는듯
22:48 l 조회 1
너무 죄책감들어 나 애기때 할머니 귀걸이 잡아당겨서 귀 찢어졌었대
22:47 l 조회 1
아이돌 알계나 욕하는 계정 들어갔는데
22:47 l 조회 1
정국이 인스스에 올려준 사진중에
22:47 l 조회 1
내 기준 여솔 더 잘됐어야 하는 곡들
22:47 l 조회 3
트위터 인용 하나도 안보임
22:46 l 조회 5
최근 투어 중 미국 공연 한 아티 있어?!
22:46 l 조회 9
트위터 안되는거 아는데 자꾸 들어가는건 뭐라고 부름?
22:46 l 조회 21
리브랑 메이 너무 닮아서 구분이 안됨
22:46 l 조회 7
오랜만에 블락비 무비스오버 듣는데 진짜 개띵곡이다1
22:45 l 조회 5
나 다리 예쁜사람 좋아했네(주어 지디)2
22:45 l 조회 15
김민주 만트라 다시봐도 젛다
22:44 l 조회 25
슴 지속경영보고서 어디에 뜬거야?1
22:4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