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5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잡담] 라이즈들아 너네 보배 삼? | 인스티즈

하 고민되네 왠지 고장 잘날거같기도 하고 이미 보배 10000짜리 쓰는거 있기도하고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4500 어차피 안 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5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살라고 나 보통 이만짜리 써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기냥 넘겨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피규어가 한 2만원 하나보다라고 생각하고 샀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도킹형 배터리 필요해서 그냥 샀어ㅋㅋㅋㅋㅋ 포카도 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거 사는건 진짜 ㅋㅋㅋㅋ 걍 포카때문에 산다고 생각하면 됨ㅋㅋㅋ 4500에 35000원인가 하지 않나..? 솔직히 포카 때문에 고민하다가.. 걍 앨범이나 더 사자하고 토냥덕 인형이랑 카라비너만 삼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타이밍 문제로 동기나 친한 사람보다 늦지만 더 크게 뜨는 경우 흔해?1
06.26 02:08 l 조회 60
멕시코 사람들이 우릴 왜 좋아해?4
06.26 02:05 l 조회 168
진심 벤투 시절 A매치 항상 만원 아니었음?
06.26 02:05 l 조회 41
얼평 외모 조롱 심하다 했더니 이젠 돌 본인 탓을 하네1
06.26 02:04 l 조회 79
엔하이픈 너무 좋아서 미칠 것 같애1
06.26 02:04 l 조회 64
남아공 난리네 거리에 사람들 나온거봐 ㄷㅂ
06.26 02:04 l 조회 244
ㅈㅁ 관련해서 아까 정병 강퇴됐다는 거 본 것 같은데18
06.26 02:02 l 조회 225
내 너블봉 너무 맘에 든다..40 3
06.26 02:01 l 조회 98
진심 덕질은 장르 여러개가 낫다 싶던 하루였음 축구 아이돌파는데
06.26 02:01 l 조회 35
솔직히 어디가서 감스트 본단 말은 못하겠는데6
06.26 02:00 l 조회 342
감스트 요즘 뭐해?6
06.26 01:59 l 조회 188
혹시 대학원 석사 월급 상한 있어?1
06.26 01:59 l 조회 23
갑자기 이거 보니까 개빡친다
06.26 01:58 l 조회 137
얘들아 생리가 갑자기 터졌는데 배아프고 난리다3
06.26 01:58 l 조회 31
대충 언제쯤이면 우리 경우의 수 가닥이 잡히는거지?2
06.26 01:56 l 조회 93
호구마 교차편집 영상 왜 다 내려갔지ㅜ3
06.26 01:55 l 조회 227
이거 보니 우리나라 월드컵때 참 좋은 나라였구나...2
06.26 01:53 l 조회 88
구자철 말 속시원하다
06.26 01:53 l 조회 118
10 14 18 월드컵 아쉽다3
06.26 01:53 l 조회 51
언더커버셰프 재밌다 1
06.26 01:53 l 조회 78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