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5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엔시티드림 인피니트 제로베이스원(8) 데이식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플레이브 더보이즈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강회장 취사병 전설이 되다
참교육 원더풀스 내일도출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7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내배 넷플드 처음인데 티비드던 넷플드던 흥하고 대박나면 다 좋겠지만 ㅅㅈㅎ 모든 작품이 다 그럴수 없는거고… 최근에 보니까 넷플드 보면 시청률 못지 않게 성적 중계되던데 어때? 팬으로써 여러가지로??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폭싹 얘기한건 아닌데 폭싹은 너무 기대작이었잖아 푸쉬도 잘해주고 성적도 잘나오고
내배는 그정도는 아니어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성적중계 작바작임 너 배가 정병 없는편이면 ㄱㅊ을겨
떡밥도 작바작
적어도 스트레스 받는건 티비드보다 좋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떡밥도 별로 없었고 티비드보다 허무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바작 배바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패트롤 성적 중계되는거 폭싹 말고 본적없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폭싹 주연배인데 너무 힘들긴 했어 ㅋㅋ... 성적 잘나와도 안 나와도 어그로 많이 끌리긴 함
근데 번외로 내 배만 떡밥 생각하면 너무 행복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다른 넷플드들 성적 중계는 많이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양심적으로 저정도는 아닌거 인정해라 어우 내가봐도 개심했구먼 뭘 또 다른드들도 많이했다고 우겨ㅋㅋㅋ 본적도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폭싹이 4부작으로 나눠서 나와서 더 느 긴 느낌은 맞는데 전작들 중증 멜로무비등등 성적 중계는 많이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뷰수중계지 패트롤 중계를 많이봤다고?ㅋㅋㅋ가져와봐 1개라도 있으면 ㅇㅈ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다 다 겪어봤는데 중계수준도 아니었음 저 2개는 애초에 중증은 뷰수 잘 나왔다 중계뿐이었고 멜무는 그냥 뷰수 나오고 정병들이 망했네 이정도 몇몇 글 뿐이었지..패트롤 중계는 ㄹㅇ 첨봤는데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양심 씹뒤. 졌노 욕나오네 진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 이건 진짜 아니야..패트롤 중계 하는거 ㄹㅇ 첨봤음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오겜2 성적 중계 어마어마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심지어 인스타 팔로우 수까지 매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겜2도 겪어봤는데 하루 지나고 미국 영국까지 성적 뜨고 성적 잘 나와서 싹들어갔지 인스타 팔로우 중계도 뭐 폭싹에 비하면..ㅋㅋㅋ암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신 시즌1 대비 망무새가 있었...내가 오겜 시리즈 팬이라 더 괴로웠던 걸지도 모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4에게
그 폭싹은…ㅋㅋㅋ첫날 1화 시작부터 계속 그랬어….1막뜨고 패트롤 뜨자마자 새벽에 초록글 간거 아직도 기억해서,, 내기준 폭싹은 진짜 정병 좀 어나더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에게
ㅇㅇ내 체감이 달랐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오겜2보다 한 10배는 심했는데요 양심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런가 내가 오겜 시리즈 팬이라선지 날마다 인스타 팔로우 수 중계에 시즌1 대비 어쩌고에 망무새를 엄청 봐서...그게 통했는지 진짜 망한 줄 알았다는 사람도 인티에서 가끔 봄...나만 체감이 그랬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4에게
그냥 넷플 뷰수나 패트롤 이런 거 잘 몰라서 막말하는 애들이 너무 많아 ㅠㅜ 오겜2도 아직 미국 순위 업뎃 안됐는데 진입 못 했다는 알못 글도 있었던 거 기억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8에게
그때 진짜ㅋㅋㅋㅋㅋㅋ나는 지금도 그때 생각하면 스트레스임 성적 대박나니 이젠 시즌1보다 낮으니 망이래ㅋㅋㅋㅋㅋ내가 오죽 짜증나서 넷플 글로벌 순위를 1위부터 10위까지 다 외우는 미친 짓을 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폭싹은 그냥 지켜보는 입장에서도 성적 중계 망조롱 난리나더라 팬들 힘들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폭싹 정도로 거의 매주 매일 성적충 붙어서 정병짓하는건 처음 봄 ㄹㅇ 거기에 초반부터 망프레임 망염불 개오지더라 배우가 배우여서 그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매주 도장깨기하는 재미도 있음ㅋㅋㅋㅋㅋㅋ아주 통쾌하더라고 성적 정병 숨은거 봐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우정병 안심하면 ㄱ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작바작 배바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개때까지 너무 오래 기다리는게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넷플드는 요즘 필수로 뚫어야해서 그냥 견뎌야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난 폭싹 얘기한건 아닌데 폭싹은 너무 기대작이었잖아 푸쉬도 잘해주고 성적도 잘나오고
내배는 그정도는 아니어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음.... 배우 확실해질까 봐 말 못하겠지만.... 좀 힘들었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음 뭔가 시청률이랑 다른 느낌으로 스트레스 받는 느낌? 시청률은 안 나오면 ott 드라마보다 좀 길게 스트레스 받다가 끝인데 넷플드는 뷰수 길어야 한달? 이정도라서 짧긴한데 넷플드 새로 나올 때마다 그 뷰수 표 때문에 끌올됨 시청률은 갠적으로 끝나면 크게 끌올 되는 느낌은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배우정병있냐 없냐에 따라 다른듯 확실히 폭싹이 심하긴했어 폭싹 다음작 봐봐 패트롤플 성적플? 거의 없다시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작품 퀄같은건 좋은데 나오는데 진짜 오래 걸려 ㅠㅠㅠ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참교육은 유독 불호 1도 못견디는거같음
23:53 l 조회 2
참교육팬인데 참교육 불호1도 못넘기는댓보면 좀답답해
23:51 l 조회 3
멋진신세계 작가님이 허남준 캐스팅하고 서비스신으로 서재씬 수정했다는거1
23:47 l 조회 43
이준혁 좋아하면 나완비 무조건이야?4
23:46 l 조회 21
박지훈 이준영 약영으로 친해져서 같이 춤도 추고 여행 다니고 할때도 사진 1도 안올려줬었는데4
23:41 l 조회 118
내일도출근 서인국은 본체가 걍 ㅈ ㄴ유죄구나
23:37 l 조회 23
유어아너 재밌어???11
23:34 l 조회 68
톰홀랜드가 젠데이아 미들 네임 부르는거 왜케 설레지...
23:29 l 조회 48
고래별 목격짤 보니까 계절 다른 연기 넘 힘들거같음3
23:27 l 조회 62
학폭이슈연옌중 송하윤이 제일뻔뻔한거같음
23:19 l 조회 42
고래별 허남준 목격짤8
23:19 l 조회 566
박지훈 이준영 인스스 장소 어딜까??4
23:18 l 조회 205
헐 김부장 10부작이네
23:17 l 조회 49
참교육 3화까지 봤는데 진짜 유해하다…8
23:15 l 조회 205
오 암살자들 포스터 심의 들어갔대
23:14 l 조회 58
허남준 아이홀땜에 각도에 따라 완전 다른 인상되네4
23:05 l 조회 394
멋진신세계 미공개삭제씬미공개메이킹풀코멘 ㄹㅇㄹㄹㄹㅇ보고싶다5
23:00 l 조회 73
이준영 인스스에 박지훈15
22:57 l 조회 996
남주혁 학폭 논란 찐이면1
22:56 l 조회 433
토이스토리 보고 왔는데
22:55 l 조회 191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