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6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몇억씩버는 무임승차........
실력안좋은 아이돌은 진짜 용납못해.......
대표 사진
익인2
잘생기거나 춤선이 예쁘거나 웃기거나 뭐라도 롤이 있으니 데뷔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로 제몫하겠지 얼굴로 무임승차하는사람들도있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탑그룹 아니어도 실력없는 애들은 안품어도 합법이라고 생각함 본분을 못하는데 성장형 어쩌구 서사 부여하는 거 진짜 황당함 잘나고 노래 춤 소화하는 애들 널렷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연차면 점점 늘수도 있어 그리고 노래 못하면 춤을 잘추거나 다른걸 잘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임승차했다고 뭐라 하고 싶은 마음은 없는데 파트는 제발 좀 줄여줬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병풍도 쓸데가 있다 그것도 그사람 팔자고 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실력 없는데 왜 아이돌을 꿈꿨을까 돈 많이 벌고 싶어서? 재능이 없으면 노력이라도 해서 따라잡던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탑그룹이면 아무튼 대형일텐데 실력 부족해도 대형에서 데뷔한 거면 이유가 있겠지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대형 소속 아이돌 여러분 팬들한테 인색하게 굴지 말고 돈좀 쓰세요!!!!!!!!
06.21 12:55 l 조회 35
걍 슬프다 뭐만 하면 건수 잡혀서 씹히는 게
06.21 12:55 l 조회 45 l 추천 2
처음에는 마플글 그러려니 했는데 정병농도 점점 심해진다1
06.21 12:55 l 조회 49
사람들이 백현 제일 좋아했던 시기가 언제임?19
06.21 12:55 l 조회 239
정산못받은거아니야?4
06.21 12:55 l 조회 262
돼지바 왤케 맛 변했지3
06.21 12:55 l 조회 36
미국가수도 노래 엄청 좋은데 스타성없고 못생기면 못뜨는건 똑같구나7
06.21 12:55 l 조회 54
역조공 플 올때마다 왜 돈쓰고 욕먹지? 라는 생각을 함5
06.21 12:54 l 조회 149
OnAir 약두시간동안 명예튀니지인 ㄴㅇㄴ
06.21 12:54 l 조회 28
우왕 어제 코르티스 조이라이드 떼창1
06.21 12:54 l 조회 79
진지하게 정병 몰려온거 같음...4
06.21 12:54 l 조회 83
역조공 주어 회사 팬들한테 잘해주긴 해줘?5
06.21 12:54 l 조회 524
역조공 케이크 너무 귀여웡ㅋㅋㅋㅋㅋ11
06.21 12:53 l 조회 473
컵라면 담아준 봉다리에 멤버들 얼굴박힌 라벨지나 포카넣어줬다면4
06.21 12:53 l 조회 162
보통 커뮤에서 크게 말 나오면 소속사 행동거자 바뀌긴하니?
06.21 12:53 l 조회 27
짹은 이제 라이징 되면 남돌 여돌 할 거 없이 까기 바쁘구나
06.21 12:53 l 조회 33
아이돌 입장에선 팬들이 고마워도 역조공은 하기 싫을 수 있긴 하지5
06.21 12:53 l 조회 124
플 볼수록 이해 안되는거 왜 돈을 안쓰는거야
06.21 12:53 l 조회 47
근데 팬매가 일 잘하는것도 진짜 중요한듯
06.21 12:52 l 조회 44
걍 궁금한 건데 까르보 불닭31
06.21 12:52 l 조회 667


처음이전4514524534544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