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들 연기 소취하길래 나만 별론가 싶음 엄청난 연기력이 아니면 욕 먹을 게 뻔해서 연기활동은 정말 싫음 걍 개취임
다들 연기 소취하길래 나만 별론가 싶음 엄청난 연기력이 아니면 욕 먹을 게 뻔해서 연기활동은 정말 싫음 걍 개취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들 연기 소취하길래 나만 별론가 싶음 엄청난 연기력이 아니면 욕 먹을 게 뻔해서 연기활동은 정말 싫음 걍 개취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