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최애를 싫어하진 않는데 그룹을 너무 싫어함 다른멤이 싫다는게 아니라 그룹자체가 싫다는거 ㅇㅇ
최애를 싫어하진 않는데 그룹을 너무 싫어함 다른멤이 싫다는게 아니라 그룹자체가 싫다는거 ㅇㅇ
싫어할만한게 매번 마플에다 팬들도 정병이고 팬싸 뺑뺑이만 돌림 노래도 컨셉도 다 구려 심지어 소속사는 자아비대해서 팬기만이 패시브
최애 개인은 좋은데 그룹의 한구성원으로서는 정말 싫음
나같은애 있냐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최애를 싫어하진 않는데 그룹을 너무 싫어함 다른멤이 싫다는게 아니라 그룹자체가 싫다는거 ㅇㅇ 싫어할만한게 매번 마플에다 팬들도 정병이고 팬싸 뺑뺑이만 돌림 노래도 컨셉도 다 구려 심지어 소속사는 자아비대해서 팬기만이 패시브 최애 개인은 좋은데 그룹의 한구성원으로서는 정말 싫음 나같은애 있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