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7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프로듀스101 러블리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멀미해서 자막 기안체로 흐물흐물하게 나오는거 넘웃 ㅠ
+ 오징어 불쌍해하는것도 개웃겨
대표 사진
익인1
본인이 만들고 본인이 멀미하고 다치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멀미하는 사람이 왜 이런걸 기획했대 / 돌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징어 불쌍해하는거 킬링파트야 개웃겼음 진짜로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라는 그룹은 아직 알페스판이 크진않지? 2
06.20 02:28 l 조회 216
멕시코전은 다시봐도 이기혁 잘못은 1도 없는데 이기혁 머리채 계속 잡네
06.20 02:28 l 조회 35
난 사쿠야가 진짜 왼같아... 2
06.20 02:28 l 조회 122
ㄱㄱㅇ 얼굴도 모르는데 뭔 들어올때마다7
06.20 02:28 l 조회 246
최애의 라이브와 셀카를 보고 싶다2
06.20 02:28 l 조회 66
걍 옆페스기 갈수록 수위가 높아지는 것......
06.20 02:27 l 조회 104 l 추천 1
코르티스는 뭐라고 부름? 콜페스? 1
06.20 02:27 l 조회 101
우리 친형만큼 좋아해 주어 탯재 4
06.20 02:26 l 조회 106
운덍 미스테리 1
06.20 02:26 l 조회 52
아니 요즘 운덍 좀 힘든게(p) 3
06.20 02:26 l 조회 99
태산이 맨날 아 성호형 좋으면서 저런다~ 하는거 4
06.20 02:26 l 조회 139 l 추천 6
엄껀 진짜 재밌는데... 2
06.20 02:26 l 조회 58
최애야1
06.20 02:25 l 조회 66
난 윳왼이면 걍 다먹음 2
06.20 02:25 l 조회 65
위시 알페스 뭐가 제일 유명해?? 1
06.20 02:24 l 조회 161
난 엄앤안이 좋음 4
06.20 02:24 l 조회 78
제임스 뭔가 테일러 스위프트 닮음2
06.20 02:24 l 조회 92
나중에 코르티스도 ㅇㅍㅅ플 오면 좋겠다 4
06.20 02:23 l 조회 175
잏성은 나만 하나봐ㅋㅋㅋㅋㅋ 8
06.20 02:23 l 조회 121 l 추천 1
어제 저녁에 떡볶이 먹었는데 넘 맛있다3
06.20 02:23 l 조회 109


처음이전966967968969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