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78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6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나 고3때까진 오프라곤 생카밖에 못가고 앨범만 사는 팬이였는데 성인되고 첫 콘서트가서 너무 좋은거야 그래서 팬싸제외 모든 오프를 가고싶은 병에 걸림 
문제는 내가 서울에서 아~~주 멀리사는 지방러라 한번 오프하려면 교통비만 엄청남….
콘서트(올콘)쇼케행사는 가봤는데 사녹이랑 공항을 넘 가보고싶다 ㅋㅋㅋ 약간 첫오프를 본진으로 다 장식하고 싶은 느낌이야 이런 익들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생카가 오프임?멤버 실제로 보는게 오프간다 하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녹은 컴백첫주에는 갈만함ㅇㅇ 길게해서 공항은 공내까지 갈거 아니면 비추라ㅜㅜ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신화 앤디랑 슈주 이특이랑 2살 차이밖에 안나네4
06.23 14:58 l 조회 96
수빈이 요 표정 진짜 너무... 너무 ㄱㅇㅇ5
06.23 14:57 l 조회 94
가고 싶었던 공연 예대 터졌다 ...
06.23 14:57 l 조회 42
아 본진 빨리 바빠지면 좋겠다
06.23 14:57 l 조회 36
내가 봤던 탈퇴멤 중에 가장 영향력 쎄게 느낀 멤버가35
06.23 14:56 l 조회 2276
커뮤는 팬 많은데 장땡이다 최애가 한일도 아닌데 끌려나오고1
06.23 14:56 l 조회 43
본진 계자설 자꾸 푸는거 짜침
06.23 14:56 l 조회 82
와 나 암막양산 처음 써보는데 개쩐다....18
06.23 14:55 l 조회 602
난 탈퇴멤때문에 못본거중에 제일 궁금한거7
06.23 14:55 l 조회 154
배아프다
06.23 14:55 l 조회 28
간헐적단식 16시간6
06.23 14:54 l 조회 65
리센느 노래 러브 어택보다 데자부, 핀볼이 더 좋아7
06.23 14:54 l 조회 85
보통 돌들 제대하면 당일날 라이브 키나??6
06.23 14:53 l 조회 70
탈퇴멤때매 찍어둔거 못나오는거 개빡친다ㅎ...4
06.23 14:53 l 조회 188
리센느 다 예쁜 것도 다 예쁜 건데 5명 다 결이 비슷하게 예쁜거 같음
06.23 14:53 l 조회 41
정보/소식 넥슨, 신작 명칭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로 확정? "원작 추억·경험 계승"6
06.23 14:52 l 조회 378
방금 리센느 체감함2
06.23 14:52 l 조회 321
간호사익 중에 간호사 직업이랑 잘 맞는 사람 있어?15
06.23 14:51 l 조회 107
다들 앨범 포토북 안 좋아하니?8
06.23 14:51 l 조회 70
쿠플 결제방법 뭐뭐있어?
06.23 14:51 l 조회 30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