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7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최애한테 감동적인 말만 해줌 트위터에서도 절대 본진욕안함 악플러들 피뎊따서 소속사에 메일보냄 유사알페스 절대안함 앨범 많이삼 컴백 끝날때까지 열심히 스밍함 시상식 투표있으면 하고 트친들한테 공유함 그런데 오프를 안가
Vs
본진욕함(인신공격x 이런건 좀 고쳐라 저건 구리다이런식으로) 앨범안삼 투표안함 스밍안함 알페스 유사 다함 매일 탈빠할거라고 외치고다님 그런데 콘서트올콘뛰고 행사 다 가고 사녹가고 공항감 자리정병있음 해외콘,팬싸를 제외하면 오빠들의 모든 스케를 가려함
누가 더 사랑하는거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빠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나고보면 무조건 1임 2는 결국 돌을 좋아하는 내 경험이 더 중요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저렇게 돈 써봤는데 걍 집착이었던거 같음... 스케뛴거 올려야하고 내가 젤많이 젤좋은데 가야하고 이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사실 2번이라.. 난 탈빠하고도 덕질한거 후회하기 싫어서 더 그러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2가 더 사랑하는거같은데 오프 다니는거 한두푼 드는것도 아니고 나도 오프 앵간한거 다 가서 아는데 진짜 사랑하는거 아니면 시간 돈 오지게써서 못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히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닥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은 I의 사랑 2는 E의 사랑이 아닐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건 진짜 1...
애초에 2는 '내'가 보기 위해서만 돈을 쓰는거고 1은 '돌'을 위해서 돈을 쓰는거니까... 돈과 시간을 쓰는건 애정이 맞지만, 2는 그 돈과 시간이 나의 가쁨 나의 행복에만 초점된 느낌? 그게 나쁜건 아니지만 누가 더 사랑한다고 한다면... 당연히 돌의 행복을 위해 돈과 시간을 쓰는 1 아닐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269 06.28 15:4122510 0
연예 우리나라 월드컵 탈락 확정 중국 반응155 06.28 14:1821624 0
연예/정보/소식[속보] 홍명보 감독 사퇴 선언 "국민들께 죄송, 결과 책임지고 물러난다"111 0:335908 1
드영배 다들 2026년 상반기 잘 본 드라마 말해보자93 06.28 20:431288 0
플레이브/OnAir260628 은호를 기다리며 위버라 달글 581 06.28 17:371884 0
다들 속바지 입으면 불편해..? 입다보면 적응되지 않아?14
06.27 23:48 l 조회 142
마플 진짜 상황 잘 알려준다7
06.27 23:48 l 조회 263
마플 아니 이와중에 헛소리하는 애들한테 진심으로 반박하는 애들이 진짜 대~단하다 생각함(n)8
06.27 23:48 l 조회 109
샤갈 엄마 나때문에 놀래심 나 집 들어오고 낮잠잔다고 화장은 안지우고 렌즈빼고
06.27 23:48 l 조회 49
마플 근데 저기 말하는거 ㄹㅇ아니고 1위멤프는 갠팬이 제일 많음 어디가나6
06.27 23:48 l 조회 227
성찬이 은석이랑은 주먹 다짐도 가능하다고 했으면서7
06.27 23:48 l 조회 429
방금 이상원이 올려준 사진 볼사람ㅠㅠㅠㅠㅠㅠㅠ12
06.27 23:47 l 조회 157 l 추천 2
지민 (방탄) 보그 BTS's Jimin Gets Ready for the Dior Show In Paris | Last Loo..8
06.27 23:47 l 조회 93 l 추천 5
마플 플무인데 조합 나누는데 비인기멤들끼리 묶어놓으면 눈치 보이지않냐21
06.27 23:46 l 조회 384
인티 이메일인증 머여..??3
06.27 23:46 l 조회 110
아 미치겠다 노래 듣자마자 소름돋아서 심장 쿵쿵거림4
06.27 23:46 l 조회 192 l 추천 2
스포이파이 쓰늠데 다시 멜론으로 돌아갈듯....4
06.27 23:46 l 조회 75
라이즈 동갑 조합 좋다ㅋㅋㅋㅋㅋ10
06.27 23:45 l 조회 278
아 앤톤 이거 너무 귀엽다,,,,20
06.27 23:45 l 조회 327 l 추천 38
OnAir 진짜 미친 거 아님? 사람 때려죽이고 지는 밥 ㅊ먹고1
06.27 23:44 l 조회 34
마플 먹금 걍 ㅈ/ㄴ못하네2
06.27 23:44 l 조회 138
마플 난 돌 잡을 때 제일 중요한 부분
06.27 23:44 l 조회 38
마플 주르륵 나 신고 3개남았어요3
06.27 23:44 l 조회 61
근데 그룹에서 데뷔초부터 한명이 잘나가면 친하기 힘들긴할듯5
06.27 23:44 l 조회 138
야구도 그래? 베테랑선수들 은퇴하라고 압박해?8
06.27 23:44 l 조회 166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