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7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4시간 전 라이즈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9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사실 오늘 1시에 알바 교육 있는데 지금 설사 하고 난리거든..
9시에 어떻게든 병원가서 수액 맞고 와야되나?? 이런 적 처음이라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설사하고 있는거면 보통 오전중으로 설사 멎고 음식만 조심하면 설사 더 안나올꺼야 혹시 물설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금 드러운 얘기지만 아주 물설사는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설사면 보통 한번 나오고 멎기도 해서 물어봤어! 내가 볼때는 한 8시까지 지켜보고 그때도 계속 속이 안좋으면 연락해서 교육 미루던지 해야할꺼같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액맞는것도 좋은 방법.. 그럼 확실히 멎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수액맞으몈 확실히 ㄱㅊ아짐 꼭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주사한방 뽁 맞으면 ㄱㅊ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정있으니까 일단은 금식해봐 설사는 보다보면 멎을거니까 음식 안먹으면 곧 멈출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넥슨, 신작 명칭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로 확정? "원작 추억·경험 계승"6
06.23 14:52 l 조회 377
방금 리센느 체감함2
06.23 14:52 l 조회 319
간호사익 중에 간호사 직업이랑 잘 맞는 사람 있어?15
06.23 14:51 l 조회 106
다들 앨범 포토북 안 좋아하니?8
06.23 14:51 l 조회 70
쿠플 결제방법 뭐뭐있어?
06.23 14:51 l 조회 29
통통하다는 기준으로는 무슨 체형이 옷입기가 제일 나을까? 4
06.23 14:51 l 조회 48
리센느 그동안 이것저것 진짜 많이 했구나1
06.23 14:50 l 조회 46
앤톤은 나아중에 인스타 열 때 원래 쓰던 계정 열어주면 좋겠다....6
06.23 14:50 l 조회 288
투바투 영원럽 원래 제목 뭐라고 읽ન?5
06.23 14:49 l 조회 125
라이즈 빵 먹었는데 멍룡이 나옴5
06.23 14:49 l 조회 131
엥 아크 해체하네 ....1
06.23 14:48 l 조회 209
요즘 중국 항공권13
06.23 14:47 l 조회 245
이플 시작이 어떤 정병이 탈퇴멤 엮어서 그룹멤 욕하려던 글인거 알면 소름돋음8
06.23 14:47 l 조회 146
사생들 집 앞에 있고 이런 거 현행으로 체포하는 거 아니면
06.23 14:47 l 조회 41
땀 많은 익들 여름에 땀 나도 그냥 회색이나 땀나면 티 날 색깔 입어?20
06.23 14:47 l 조회 144
요즘 트렌드화장 조금 갸륵?한거같음1
06.23 14:47 l 조회 77
인천 러브버그 출몰 중…2
06.23 14:46 l 조회 77
정보/소식 한국 핀수영 대표팀이 24일 개막하는 세계선수권대회에 태극마크 없이 출전4
06.23 14:46 l 조회 162
제발 도와주라ㅠㅠ 고모 기독교신데 고모부가 돌아가셨거든 25
06.23 14:46 l 조회 259
엔드림 파랑 후렴에서 들리는 목소리 누구야?3
06.23 14:45 l 조회 101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