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드림 방탄소년단 엑소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2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잡담] 일본에서 한국 아이돌 성형으로 욕하네 | 인스티즈

[잡담] 일본에서 한국 아이돌 성형으로 욕하네 | 인스티즈

[잡담] 일본에서 한국 아이돌 성형으로 욕하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걔네가 우리 욕하는게 하루 이틀인가
우리도 욕 많이 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뭐 아주 틀린말도 또 아니라 빡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요즘 저런 커뮤? 같은 번역 글 자꾸 올라오던데 왜 갖고 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틀린말 아니지는 뭐야
왜 스스로 낮춤
우리가 성형한 외국인 까면 쓰니는 욕할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엥 연예인들 야금야금 조금씩 고치는거 모르는 사람도 있음..? 과사 차이나는 연옌도 많고 일반인 포함 한국 성형시장 큰건 맞잖아
부끄러운거도 아닌데 낮출게 뭐가있어
너가 성형한 외국인 까는데 내가 왜 욕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도 성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 알아ㅋㅋㅋ
걔네는 부끄러워하고 안 한 척하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500개 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틀린말이 아니라기엔 요즘 신인 여돌들 자연이 더 많던데? 소속사에서 과사 의식 하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쟤네는 지들끼리 쉬쉬해서 그렇지 성형한 연옌들 많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인들도 자국 성형한 연옌들 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뭐 이글 의도가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어떤 흐름 봤으면 알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른데도 아니고 일본이? ㅋㅋㅋ 성형원조 성형강구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쩌라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아이돌도 다 비슷비슷하게 생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인들 치열유전자나 남기지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일본성형연예인몇명을봣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 유명 가수도 일본에서 까이고 있잖아
얼굴 변했다고 트윗 댓글 900개
자기들 안하는거마냥 한국인 성형거리고 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누가보면 일본은 안하는 줄 알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교정이나 하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쟤네 중딩때부터 쌍수 오지게 해놓고 안한척 하자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지나가면서 보면 특색없이 비슷하게 생긴 얼굴 많은건 맞긴 한듯 일본이든 한국이든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면인식장애 온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럴수있지 다 성형돌이긴함 똑같이생겼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에콰도르가 독일을 이기면서 한국은 진출 확률 28위에서 30위로 하락3
06.26 07:06 l 조회 197
해외에서 한국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계속 나오네5
06.26 07:06 l 조회 500
짐 싸라 걍.. 경우의 수 따지는것도 쪽팔리고 찌질해1
06.26 07:06 l 조회 54
테무에서 뭐 살때마다 쿠폰 달라고 조르는데
06.26 07:05 l 조회 44
아니 근데 아무리 경우의 수라해도 일본은 안응원할래11
06.26 07:05 l 조회 117
기대안함 지금 경기력으론 올라가봤자임1
06.26 07:05 l 조회 38
경우의 수에도 변수는 생기지 허허
06.26 07:04 l 조회 31
32강 올라가는거 확률적으로 몇퍼돼?3
06.26 07:04 l 조회 122
대한민국 32강 확률 높여준 원인중에 이 선수 4명도 있음..ㅇㅇ3
06.26 07:03 l 조회 668
경우의수 따지는 거 웃프다....
06.26 07:03 l 조회 30
욕 엄청 먹어서 일단 32강 올라가면 바뀌지않을까5
06.26 07:03 l 조회 97
헐 독일이 졌어?8
06.26 07:03 l 조회 757
다른경우의수 봤는데 너무 어려워보이는데ㅠ4
06.26 07:02 l 조회 144
OnAir 축구를 보며 괴물이 되어가는중.. 에콰도르의 멸망을 원하고..
06.26 07:02 l 조회 23
어제같은 경기력으로 32강가면 이길수 있어?ㅋㅋㅋㅋ
06.26 07:02 l 조회 27
OnAir 간바레 니뽄니뽄
06.26 07:01 l 조회 20
자자 다들 일본으로 임시국적 이전할 시간입니다
06.26 07:01 l 조회 19
너희 일본 응원할거야?8
06.26 07:01 l 조회 77
32강 진짜 못갈듯2
06.26 07:01 l 조회 76
OnAir 저거 노래 선곡 하시는 분 특집으로 좀 인터뷰라도 유튜브에 올려주면 좋겠다10
06.26 07:01 l 조회 32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