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 케빈이 시타 논란에 사과했다.
케빈은 22일 더보이즈 공식 SNS에 "야구를 사랑하시는 팬분들 그리고 더비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정보/소식] 더보이즈 케빈, 경솔 시타논란 사과 "키움 측 죄송, 신중히 행동할 것" | 인스티즈 

케빈은 "4월 19일 키움 관계자분들께서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했다. 그런데 그 자리에서 제 경솔한 언행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다"며 "경기 시작을 알리는 뜻깊은 순간에 타 팀을 언급하며 부주의한 행동을 했고 그로 인해 기분 상하신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케빈은 "시구에 큰 의미를 두고 있던 멤버 에릭에게도 먼저 미안하다고 전했고 키움 팬 여러분께도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강조한 뒤 "말과 행동이 얼마나 큰 영향을 줄 수 있는지 많이 배웠다. 앞으로는 더 신중하게 행동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케빈은 지난 1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 KT 위즈와의 경기에 시타자로 나선 뒤, 경기 관람 중 '기아 타이거즈 고향인 광주에서 애국가 부르는 날이 오길'이라는 메시지를 휴대폰에 적어 팬들에게 보여줘 논란이 일었다.

https://m.joynews24.com/v/1837170

대표 사진
익인1
이 그룹은 뭔 소식 떴다하면 사과문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개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이 그룹 왜 이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17번 선수
06.26 09:20 l 조회 20
OnAir 아니 선수 목 에바..1
06.26 09:20 l 조회 39
OnAir 일본이 우리팀이엇다면
06.26 09:20 l 조회 24
OnAir 참고로 지금 일본 저 경기력이 1.5군임8
06.26 09:20 l 조회 99
OnAir 일본아...이왕 한골만 더...
06.26 09:19 l 조회 17
OnAir 일본집중해
06.26 09:19 l 조회 14
샤갈 한골만 더 넣어
06.26 09:19 l 조회 19
OnAir 인정하기 싫지만 일본팀 경기 보니까1
06.26 09:19 l 조회 62
자존심 상하는데 일본 경기 알못이 봐도..3
06.26 09:18 l 조회 120
카타르월드컵때 이악물고 일본 까대다가 벌받는듯3
06.26 09:18 l 조회 44
OnAir 세레모니 하지마 시간없어 1골만 더
06.26 09:18 l 조회 17
OnAir 일본 전개가 ㄹㅇ 그냥 개깔끔함
06.26 09:18 l 조회 23
OnAir 근데 일본 승점 왜 5점이야?4
06.26 09:18 l 조회 50
OnAir 일본 선제골 헐 한골만 더
06.26 09:18 l 조회 13
OnAir 2골차이나게 이기는게 일본한테도 이득인거아냐?4
06.26 09:18 l 조회 86
OnAir 무지성 반일말고 저런건 좀 배워라 어휴
06.26 09:18 l 조회 24
OnAir 이제 한골만 더 넣어줘
06.26 09:18 l 조회 16
OnAir 중계하는 분 부럽기만 합니다래 ㅋㅋㅋㅋㅋㅋㅋㅋ3
06.26 09:17 l 조회 72
OnAir 와 방금거 일본 개쩐다
06.26 09:17 l 조회 24
OnAir 아니 개잘넣었네ㅋㅋㅋㅋㅋ
06.26 09:17 l 조회 17


처음이전4364374384394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