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 케빈이 시타 논란에 사과했다.
케빈은 22일 더보이즈 공식 SNS에 "야구를 사랑하시는 팬분들 그리고 더비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정보/소식] 더보이즈 케빈, 경솔 시타논란 사과 "키움 측 죄송, 신중히 행동할 것" | 인스티즈 

케빈은 "4월 19일 키움 관계자분들께서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했다. 그런데 그 자리에서 제 경솔한 언행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다"며 "경기 시작을 알리는 뜻깊은 순간에 타 팀을 언급하며 부주의한 행동을 했고 그로 인해 기분 상하신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케빈은 "시구에 큰 의미를 두고 있던 멤버 에릭에게도 먼저 미안하다고 전했고 키움 팬 여러분께도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강조한 뒤 "말과 행동이 얼마나 큰 영향을 줄 수 있는지 많이 배웠다. 앞으로는 더 신중하게 행동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케빈은 지난 1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 KT 위즈와의 경기에 시타자로 나선 뒤, 경기 관람 중 '기아 타이거즈 고향인 광주에서 애국가 부르는 날이 오길'이라는 메시지를 휴대폰에 적어 팬들에게 보여줘 논란이 일었다.

https://m.joynews24.com/v/1837170

대표 사진
익인1
이 그룹은 뭔 소식 떴다하면 사과문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개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이 그룹 왜 이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싫거나 관심없는돌글은 아예 안봄ㅋㅋㅋㅋ5
06.26 01:52 l 조회 90
어제부터 남 얼굴 조롱이랑 얼평글을 몇개씩 적냐5
06.26 01:50 l 조회 115 l 추천 1
손흥민 개웃긴게 호날두 진짜 좋아하는 팬인데 노쇼사건때5
06.26 01:49 l 조회 430
호구마 이제 교차편집 안하는거 아쉽다ㅜ4
06.26 01:49 l 조회 159
탈덕 위기인데 팔까 말까3
06.26 01:48 l 조회 114
아니 공차 개 비싸4
06.26 01:48 l 조회 136
헐 금쪽이 종영하는구나4
06.26 01:48 l 조회 461
정병들아 꼭 업보 받아라4
06.26 01:47 l 조회 81 l 추천 1
거리응원 다녀오고 내가 체력이 약하구나 느낌
06.26 01:46 l 조회 31
근데 진심 꼬마도 이강인한테 순정이다1
06.26 01:46 l 조회 246
와 어떤돌 데뷔초에 뚝딱이었는데6
06.26 01:45 l 조회 232
헐 무리뉴 레알감독됐네7
06.26 01:41 l 조회 166
보통 자기돌 까이면 화나고 속상하지않나?17
06.26 01:41 l 조회 202
호날두팬들 그래도 고마운거 하나 있음11
06.26 01:39 l 조회 189
요즘 보넥도 영상 좀 보는 중인데 리우 성격 되게 매력있어보임5
06.26 01:39 l 조회 166 l 추천 12
축구 하나 진게 너무 마음이안좋음ㅋㅋㅜ4
06.26 01:38 l 조회 109
온앤오프 노래 개좋네..?!2
06.26 01:38 l 조회 63
감스트가 축구 후드려패는게3
06.26 01:37 l 조회 264
마케페 스탠딩2
06.26 01:36 l 조회 118
호날두 진짜 개찐따 같은게 누가 최애 선수 메시라고 하니까 익명으로 그 사람한테 문자 보냄...4
06.26 01:36 l 조회 226


처음이전4414424434444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