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0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더보이즈 케빈이 시타 논란에 사과했다.
케빈은 22일 더보이즈 공식 SNS에 "야구를 사랑하시는 팬분들 그리고 더비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정보/소식] 더보이즈 케빈, 경솔 시타논란 사과 "키움 측 죄송, 신중히 행동할 것" | 인스티즈 

케빈은 "4월 19일 키움 관계자분들께서 따뜻하게 맞아주시고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했다. 그런데 그 자리에서 제 경솔한 언행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다"며 "경기 시작을 알리는 뜻깊은 순간에 타 팀을 언급하며 부주의한 행동을 했고 그로 인해 기분 상하신 분들께 정말 죄송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케빈은 "시구에 큰 의미를 두고 있던 멤버 에릭에게도 먼저 미안하다고 전했고 키움 팬 여러분께도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강조한 뒤 "말과 행동이 얼마나 큰 영향을 줄 수 있는지 많이 배웠다. 앞으로는 더 신중하게 행동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케빈은 지난 1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키움 히어로즈와 KT 위즈와의 경기에 시타자로 나선 뒤, 경기 관람 중 '기아 타이거즈 고향인 광주에서 애국가 부르는 날이 오길'이라는 메시지를 휴대폰에 적어 팬들에게 보여줘 논란이 일었다.

https://m.joynews24.com/v/1837170

대표 사진
익인1
이 그룹은 뭔 소식 떴다하면 사과문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개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이 그룹 왜 이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신곡 너무 좋다
06.22 18:46 l 조회 64 l 추천 1
하 저스디스 관객들한테 물 뿌리는 것 좀 봐 1
06.22 18:46 l 조회 46
ㅎㅌㅎ 노래 인티에서 까이는거 보니 잘될듯13
06.22 18:46 l 조회 192
하투하 처음투성이 너무 좋다 싶었는데 내 위시 최애곡 3필없 만드신 분..3
06.22 18:45 l 조회 102
굿즈는 진짜 돈 벌려고 내는거야..?16
06.22 18:45 l 조회 334
콘서트 옆사람 휴대폰으로 2시간 끊지도 않고 다 찍던데 4
06.22 18:45 l 조회 86
나재민 성찬 김규빈이 이상형인데8
06.22 18:45 l 조회 172 l 추천 1
heart emoji 왤케좋냐
06.22 18:45 l 조회 22
너무 좋잖아 파트가 아쉽다1
06.22 18:45 l 조회 93
레몬탱 믹싱을 왜이렇게 듣기 싫게 했지5
06.22 18:45 l 조회 201
희승 노래 괜찮은데 그룹할때랑 별로 다른걸 못느끼겠는데8
06.22 18:44 l 조회 294
자기최애만 까인다고 인정받고싶어하는 심리를 모르겠음1
06.22 18:44 l 조회 38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범행 후 태연히 미용실 들러 이발 했다4
06.22 18:44 l 조회 334
앤더블 인형 갖고싶다6
06.22 18:43 l 조회 222 l 추천 1
하투하 수록곡 3곡 건짐1
06.22 18:43 l 조회 92
하투하 너무 조아…
06.22 18:43 l 조회 25
팬까진 아닌데 난 하투하가 너무 좋다
06.22 18:42 l 조회 34
뷔도 역바붙었나33
06.22 18:42 l 조회 456 l 추천 5
근데 멜론 뮤웨에서 스밍하면 좋은거야?2
06.22 18:42 l 조회 74
너네는 공포 영화 갑툭튀가 다라고 생각함??8
06.22 18:42 l 조회 51


처음이전966967968969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