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엣곡1 수지, 백현 - 드림
이준영 솔로 나윤권 - 나였으면
정은지 솔로 아이유 - 아이와 나의 바다
듀엣곡2 임재범 - 이밤이 지나면
선곡 궁금해서 후기들 찾아봤는데 너무 기대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