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더보이즈 엔시티 비투비 플레이브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그룹 위너 송민호가 대체 복무 중 부실 복무 의혹에 휘말린 가운데 경찰 조사에서는 혐의를 인정했지만 대중에게는 별다른 해명이나 사과 없이 침묵을 유지해 논란이 커지고 있다.

송민호는 지난해 3월 공황장애 및 양극성 장애로 인해 4급 판정을 받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를 시작했다. 하지만 그는 연차와 병가 등을 이유로 반복적으로 무단결근했으며 근무 태도에 있어서도 여러 문제를 드러낸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해당 보도 직후 "병가는 치료 목적이며 휴가는 규정에 따라 사용했다"고 해명했지만 송민호와 함께 근무했던 인물들의 추가 폭로가 이어지며 논란은 오히려 확산됐다.

특히 경찰 조사 과정에서 송민호는 1차 조사 당시에는 "정당하게 복무했다"고 주장했으나 이후 수사 자료가 제시되자 입장을 번복하며 대부분의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청은 지난달 31일 정례 브리핑에서 "송민호를 3회 소환 조사했고 압수수색 및 통신수사를 했다. 이를 토대로 혐의 유무를 판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관계자는 "송민호가 근무 시간을 이탈한 부분에 대해서는 대체로 인정했다"고 덧붙였다.
대표 사진
익인1
개짜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쪽팔린다 돌판에서 꺼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원히 방송매체에서는 안보고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일 출근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본인이 특별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으니 남들관 다르게 행동한 거겠지? 이미 벌어 놓은 돈은 많으니 그돈을 아껴서 잘 살아가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넌 절대 복귀하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저러고 살아 지 복을 지가 발로 차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놀랍지않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휴 복귀할 생각 하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6개월만 성실하게 일하다가 복귀하면 될 걸 스스로 나락길로 벅뚜벅뚜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현역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그렇게 어렵지도 힘들지도 않을 일이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그러셨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재입대 해라 그리고 복귀하지마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우 짜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나라 군대에 예민한거 알면서 왜그랬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우 나중에 예능으로라도 돌아오지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서치 어케함..?
06.26 08:08 l 조회 20
라이즈 반지 보석 색깔 무슨 의미 있는 거야????5
06.26 08:07 l 조회 374
아무리 그래도 일본 응원은 못하겠음 ㅋㅋ6
06.26 08:07 l 조회 62
OnAir 네덜란드 2:0 튀니지;4
06.26 08:07 l 조회 129
우리나라 올라가야하는 이유가있음?13
06.26 08:06 l 조회 272
참고로 일본이 축구에 투자 시작하고 난 뒤로 한국은 단 한번도 일본을 이겨본적이 없습니다7
06.26 08:06 l 조회 134
네덜란드 벌써 골넣엇노 튀니지 계속 처맞겟다
06.26 08:06 l 조회 22
라이브에서 대놓고 타돌 콕 찝어서 싸인 부탁도 하는구나
06.26 08:05 l 조회 170
OnAir 일본 축구 개잘하네3
06.26 08:05 l 조회 59
일본이 멀어보인다는게 기분이 너무 더러움1
06.26 08:05 l 조회 38
선수들이라도 열심히하는 모습 보였으면2
06.26 08:05 l 조회 31
원빈이 셋로그 좋다 2
06.26 08:04 l 조회 170 l 추천 1
OnAir 스웨덴 잘해?4
06.26 08:04 l 조회 47
2시간마다 국적이 바뀐대ㅋㅋㅋㅋㅋㅋ1
06.26 08:04 l 조회 134
아니 진짜 일본까지 응원하면서 가야해?ㅋㅋ7
06.26 08:03 l 조회 106
아니 그냥 다른 나라 승패
06.26 08:03 l 조회 27
아니 근데 32강은 당연히 가야됨3
06.26 08:03 l 조회 248
오늘 일본에서 케로로 극장판 개봉하는데
06.26 08:03 l 조회 26
몇몇 간절해 보여서 열심히 뛴 선수들 말곤 애초에 안 뛰었는데 32강?
06.26 08:03 l 조회 34
이번 월드컵은 솔직히 간절해보이는 애들이 없어서 걍 지금 귀국했음 좋겠음6
06.26 08:02 l 조회 92


처음이전42142242342442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