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인피니트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그룹 위너 송민호가 대체 복무 중 부실 복무 의혹에 휘말린 가운데 경찰 조사에서는 혐의를 인정했지만 대중에게는 별다른 해명이나 사과 없이 침묵을 유지해 논란이 커지고 있다.

송민호는 지난해 3월 공황장애 및 양극성 장애로 인해 4급 판정을 받고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를 시작했다. 하지만 그는 연차와 병가 등을 이유로 반복적으로 무단결근했으며 근무 태도에 있어서도 여러 문제를 드러낸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해당 보도 직후 "병가는 치료 목적이며 휴가는 규정에 따라 사용했다"고 해명했지만 송민호와 함께 근무했던 인물들의 추가 폭로가 이어지며 논란은 오히려 확산됐다.

특히 경찰 조사 과정에서 송민호는 1차 조사 당시에는 "정당하게 복무했다"고 주장했으나 이후 수사 자료가 제시되자 입장을 번복하며 대부분의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청은 지난달 31일 정례 브리핑에서 "송민호를 3회 소환 조사했고 압수수색 및 통신수사를 했다. 이를 토대로 혐의 유무를 판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관계자는 "송민호가 근무 시간을 이탈한 부분에 대해서는 대체로 인정했다"고 덧붙였다.
대표 사진
익인1
개짜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쪽팔린다 돌판에서 꺼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원히 방송매체에서는 안보고싶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일 출근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본인이 특별한 사람이라고 생각했으니 남들관 다르게 행동한 거겠지? 이미 벌어 놓은 돈은 많으니 그돈을 아껴서 잘 살아가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넌 절대 복귀하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 저러고 살아 지 복을 지가 발로 차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놀랍지않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휴 복귀할 생각 하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6개월만 성실하게 일하다가 복귀하면 될 걸 스스로 나락길로 벅뚜벅뚜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현역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그렇게 어렵지도 힘들지도 않을 일이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그러셨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재입대 해라 그리고 복귀하지마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우 짜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나라 군대에 예민한거 알면서 왜그랬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우 나중에 예능으로라도 돌아오지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톤북이와 돌냥이 멍톤송주3
06.27 14:51 l 조회 51 l 추천 3
홍명보 무조건 경질해야함 자진사퇴 절대 안해3
06.27 14:51 l 조회 83
세네갈 이라크 전이 진짜 걍 32강 가지말라고 말리는 수준이긴햇어3
06.27 14:51 l 조회 106
대한민국 남아공전 패착인 이유 누가 분석한건데2
06.27 14:51 l 조회 658
망할거면 최대한 더 처참하게 망해야만함1
06.27 14:51 l 조회 66
오늘 음중 엠씨 누구누구야??
06.27 14:51 l 조회 40
역대급 꿀조ㅋㅋㅋㅋ에서 꿀을 맡은 대한민국
06.27 14:50 l 조회 28
뭔가 느낌이 월드컵 끝나고 홍 경질할거 같긴함
06.27 14:50 l 조회 26
32강전에 이난리인게 맞나 싶다
06.27 14:50 l 조회 34
홍명보 경질 or 사퇴하면8
06.27 14:50 l 조회 112
1세대 아이돌 딸아들 귀여워서 톡 프사 하고 싶은데2
06.27 14:50 l 조회 37
사촌이 예전에 클럽 샴걸 알바한거 들켜서 이혼당했다는데 그정도 큰일임?6
06.27 14:49 l 조회 171
난 근데 솔직히 32강 안 가길 바라고 안 갔음 좋겠음2
06.27 14:49 l 조회 76
걍 말도안되는 10:0으로 발리거나 한일전에서 개발리면 갈아엎을수있나2
06.27 14:49 l 조회 54
체코 대신에 덴마크가 올라왔다면 3패로 4위되서 빙고게임도 못했을듯
06.27 14:49 l 조회 21
플문데 원하는 답이 있는 질문 글 올리는 애들 심리가 궁금함ㅋㅋㅋㅋㅋ1
06.27 14:49 l 조회 34
다시 월드컵 첫날로 돌아가고싶다5
06.27 14:49 l 조회 70
다음 월드컵에서 64개국으로 늘리면 오히려 조별리그 탈락 가능성은 더 높아지겠네1
06.27 14:48 l 조회 46
홍명보 선임 문제부터 다시 봐야함
06.27 14:48 l 조회 35
아시안게임은 3사도 다 중계해?6
06.27 14:48 l 조회 50


처음이전42142242342442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