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ㅈ나쁘지않음 특히 쿠션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 나 이제 다이소에서만 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다이소에서사니까 올영에서 못사겠더라 너무비싸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어짜피 자사쿠션 용량줄이고 패키지 싼걸로 바꿔서 내는거라 올영이랑 다를바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직 화장품회사직원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분같은거도 똑같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ㅇㅇ완전
다이소 뚫기 어려워서 성분쪽 꼼수써서 질떨어트리고 이러면 절대 입점안시켜줌..
우리도 몇번 뚫으려고 시도했는데 어렵더라
그리고 솔직히 성분 싼거 쓰는것보단 패키징 좀 줄이고 싸게 만드는게 원가절감에 더 도움돼서 대부분 여기서 절감행 화장품 내용물자체의 원가는 진짜 얼마 안돼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덕분에 완전 마음놓고 쓸수있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그럼 더 개꿀이다 나 화장 자주안하는대 쿠션만 써서 맨날 유통기한이나 이런거 신경싸였고든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ㅅㅈㅎ 나도 색조는 다 다이소로 갈아탄지 오래긴해
금방금방쓰는 틴트나 아이라이너 애굣살펜슬 이런건 한번에 만원씩주고 바꾸기 넘 아까워...
댓쓰니같은 경우도 태그,클리오 이런 유명한거 마니 입점해있으니깐 차라리 그거 쓰는게 더 낫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굣살 메이커도 추천해줄수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나 일단 밝은건 요거 쓰고 있구 음영주는건 똑같이 생긴 포장지에 음영라이너(음영브라운)이렇게 써져있는거 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에게
고마워용!!!ㅎㅎㅎㅎ꿀템이다 헤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립 ㅋㅋㅋ 립 샀다가 안맞으면 걍 돈버리는 건데 다이소는 싸니까 편하게 사게 됨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ㅇㅈ 대신 테스터가 다 맛탱이가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립 부담없이 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토너 정도만 ㅋㅋㅋㅋ토너는 솔직히 다이소 안쓰면 손해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입큰팩트 너무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젠 기초도... 다이소가 좋아짐 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색조 화장품 몇년전에 산거 아직도 쓰고있어서 양 줄이거나 싼거 쓰는게 나음. 매일 화장하거나 화장 잘하는것도 아니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올영 알바 했었는데 브로우 하나에 오억 주고 사가는 손님들 보면 ((손님 그냥 다이소 가서 사세요,,))라는 말이 턱 끝까지 차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거의 다이소꺼씀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토너, 크림, 쿠션은 다이소껄로 정착했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파우더팩트랑 아라 크림블러서 쓰는데 즇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이소에 나오는 화장품 모든 제품이 본품이랑 성분이 다 같은건 아냐 기능은 유사하지만 성분, 함량, 배합이 다른경우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이소 아이라이너 냥좋음 하나도 안번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초는 싼만큼 용량 작아서 이게 ㄹㅇ 가성비인가는 요즘 다시 생각중임..근데 색조나 아이라인 브로우 이런건 다이소가 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기초도 좋아 난 팩이랑 크림 다이소에서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이소 식물원 파우더 겁나 잘쓰는중 모공커버도 나름 잘된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로시 틴트도 있나??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최근에 샀엉 듀얼로 돼있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싸그리 다이소로 바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블러셔는 다이소꺼 씀 틴트도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기초 세라베이스?랑 더랩블랑두 다 ㄱㅊ.. 첨 들어보는거 보면 종근당꺼고 그래서 성분 의심안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기초 넘 좋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루토 콧대 되게 높네2
06.22 17:37 l 조회 53
집에서 드립커피 내려마시는게 젤맛있음1
06.22 17:36 l 조회 30
커피 아닌 음료는 어디가 맛있어?2
06.22 17:36 l 조회 33
곧 여름이니깐 수박주스 벤티꺼 절대먹지마4
06.22 17:36 l 조회 123
유행 돌고 돌잖아 스키니진도 다시 유행할까?8
06.22 17:36 l 조회 82
이 플의 시작이 뭐야?13
06.22 17:36 l 조회 283
난 저가 프차중엔 컴포즈 아아가 젤 낫긴하더라2
06.22 17:35 l 조회 73
요즘 월컵때매 메가광고 겁나많이 나오는데 나올때마다 노래감미로움ㅋㅋㅋㅋㅋㅋ2
06.22 17:35 l 조회 32
김연아 커피가 더 존맛인데.....
06.22 17:35 l 조회 42
저가커피는 비싼 모델보다 귀여운 캐릭터랑 콜라보하는게 낫지 않아??3
06.22 17:35 l 조회 68
우리집 5분거리에 카페베네 개큰 매장 잇음..4
06.22 17:35 l 조회 64
아니 여돌도 배털이 있네...15
06.22 17:34 l 조회 303
근데 엔젤리너스는 많이 사라지고 거의 모든 공항에는 다 있는게 신기ㅋㅋㅋ1
06.22 17:34 l 조회 35
익들은 병크 없는데도 이유없이 비호감 이미지로 확 꺾인 연예인보면 안타까워?9
06.22 17:34 l 조회 78
컴포즈는 와플이 최고임6
06.22 17:34 l 조회 65
난 명품앰버서더도 이제 아이돌 그만쓰면 좋겠음11
06.22 17:34 l 조회 202
난 프랜차이즈 커피는 폴바셋이 제일 맛있음
06.22 17:34 l 조회 29
분명 안어울리는 챌린지인데 너무 잘어울려버림
06.22 17:34 l 조회 106
직장인들아 막내가 퇴근할 때 인사 안 하면 안 되겠지?ㅠㅠ8
06.22 17:33 l 조회 54
컴포즈는 쉐이크 맛집임9
06.22 17:33 l 조회 99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