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4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성희롱이 무슨... 신체부위 하나하나 다 뜯어보면서 성희롱에 가까운 수준 워딩으로 말하는데 이게 그냥 호스트가 여자였어봐 저거 개난리 나고도 남았음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돌 보석함도 다 그랬는데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보석함 자체가 문제라는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서 내 돌 보석함 나온거 두번 안 봄 머리부터 발끝까지 품평하는거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싫어하는스케인거 이해되는데 난 그런스케줄 몇개 있잖아 본문내용떄문은 아니더라도 뜨면 팬들 순간 정적이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찍었다길래 싫어하는 티 낼 순 없지만 진짜 싫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최애(돌 아님) 초반게스트로 나갔는데 스킨쉽+품평 때문에 이게 맞나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오히려 동성이니까 다들 체감 못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성인이 커피 안 마신다 하면 무슨 생각 들어?279 2:446261 1
연예지금 인티하는 사람들 대충 몇 년함?282 2:553070 2
연예/정보/소식 마크, SM 나가자마자 사고… 극우 상징 티셔츠 착용 '논란'207 06.23 22:4625308 9
드영배 내방이라면 어디 할래150 06.23 21:177493 0
세븐틴/장터본인표출 컨페티 나눔 71 13:53261 0
OnAir 져도 나름 잘했다
06.19 11:57 l 조회 6
소신발언해도 됨? 지긴 했는데 재밌었음ㅋㅋㅋㅋㅋ5
06.19 11:57 l 조회 95
아 근데 홈상대로 이정도면 잘했다ㅠㅠ 다만 한골이 그렇게 들어간게
06.19 11:57 l 조회 19
OnAir 오늘도 역시 이강인은 이강인임 조규성은4
06.19 11:57 l 조회 243
OnAir 아까 들갔어야해쓴ㄴ데 진짜ㅠㅠㅠㅠㅠㅠ
06.19 11:57 l 조회 11
OnAir 생각했던것 보다는 잘 선방했음2
06.19 11:57 l 조회 21
막판 10분에 너무 긴장하서 더워
06.19 11:57 l 조회 6
OnAir 남아공땐 조현우 넣겠네26
06.19 11:57 l 조회 366
OnAir 하 내가 보니까 왜지는것같지 😭2
06.19 11:57 l 조회 19
OnAir 역시 형제의 민족은 튀르키예인걸로
06.19 11:57 l 조회 11
솔직히 아까 수비 실책만 아니었으면1
06.19 11:57 l 조회 45
OnAir 솔직히 저기 얻어걸린 골이잖아
06.19 11:57 l 조회 47
OnAir 상암에서 했으면 이겼을듯 1
06.19 11:57 l 조회 20
한국은 최대가 조별 2위지?1
06.19 11:57 l 조회 30
OnAir 우리 멕시코 상대로 1:0이묜 진짜 잘란거야1
06.19 11:57 l 조회 65
OnAir 우리 남아공 경기는 언제야???1
06.19 11:57 l 조회 54
내가 보니까 지네
06.19 11:57 l 조회 19
OnAir 아 너무아쉽다 오늘 경기 잘해서 더아쉬움3
06.19 11:57 l 조회 29
OnAir 와 진짜 생각보다 개잘했믄데
06.19 11:57 l 조회 31
조규성이 더 빨리 들어갓어야함...2
06.19 11:57 l 조회 61


처음이전98198298398498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