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ㄹㅇ 큰방에서 주어 까고 한 먹인다? 이런건 사실 한먹이기도 아님.....대부분 억까 맞는데 ㄹㅇ 찐텐은 다르더라 

너무 찐이라서 우리끼리 쉬쉬함ㅠ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응 다른멤 조회수는 벌써 몇이네 이러면서 자기꺼 이야기하는식인걸 자주해서 탈덕하고 최애바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맞아 이런식으로 ㄹㅇ 대놓고 얘기하는 경우도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내가 예전에 간잽하던 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먹이는거 일상인데 제일 아..싶었던건 같소속 타돌한테 한 먹을때 회사가 우린 안해주던데 이런식으로ㅋㅋ돌 본체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은 주어인가 싶을정도로 똑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근데 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자기가 의지 없는건데 교묘하게 회사 탓 하면서 한 맥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찐이면 쉬쉬하고 입 닫더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숨쉬듯 자연스럽게 한 먹여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경우가 꽤 있구나 내가 덕질한 돌 중엔 아직 못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찐은 원래 팬들이 쉬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맨날 자기들 힘들던 시절 사골 우려먹듯이 우려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정병와서 탈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질릴 정도로는 아닌데 화법이 한 먹이기 딱 좋은 식으로 하는 멤 잇음 당연히 걔 최애인 팬들은 속상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뭐 스루가능한 사람은 충분히 가능한 수준이라 그러려니 하는데 이러다가 백퍼 프사끼리 싸움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누가봐도 한먹이네 수준은 못 본 거 같아 나도 한먹이기 라는 말을 알고 나서 아 이게 그거구나 한 정도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왤케 밀림…??
10:20 l 조회 7
OnAir 솔직히 방금 수비 다 뚫린 우리도 우리지만 저걸 못 넣은 남아공도 나만 당황스러움...?2
10:20 l 조회 41
OnAir 와 근데 방금꺼 개잘막음1
10:20 l 조회 49
OnAir 뭐하냐?
10:19 l 조회 7
OnAir 이기혁 저번에 아무도없다고 말한 선수 맞나?2
10:19 l 조회 120
OnAir 남아공 생각보다 잘하는데1
10:19 l 조회 28
OnAir 뭔 동네 조기축구회 보는거 같음
10:19 l 조회 17
OnAir 우리나라 강강약약이야..?7
10:19 l 조회 62
OnAir 남아공 역습하는거 보몈
10:19 l 조회 28
어제 익인이가 힘.겹.게 겨우 이길듯이라했던거 비웃었는데
10:19 l 조회 43
OnAir 늘 역습에 숭숭 구멍뚫림ㅋ그
10:19 l 조회 11
kbs 보는 익들아 지금 전현무 어떰?4
10:19 l 조회 79
OnAir 오늘 경기력 ㄹㅇ 뭐지
10:19 l 조회 63
OnAir 손 뺀게 우리나라 전력 상실시키는것도 크다니까 ㅠㅠ
10:19 l 조회 34
와 진짜 경기력 ㄹㅈㄷ다 응원하기도 싫네 ㅋㅋㅋㅋㅋ
10:19 l 조회 15
OnAir 우리나라 몸이 무거운거같음
10:19 l 조회 14
OnAir 저선수 잘생겼다3
10:19 l 조회 44
OnAir 아 왜이렇게 애매하게 경기하냐
10:19 l 조회 6
OnAir 머하는거야
10:19 l 조회 5
OnAir 진짜 명보 명장병 미치겠네 ㅣㅋㅋㅋㅋㅋㅋㅋ
10:19 l 조회 32


처음이전4264274284294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