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방탄소년단 백현 데이식스 빅스(3) 플레이브 엔시티드림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ㄹㅇ 큰방에서 주어 까고 한 먹인다? 이런건 사실 한먹이기도 아님.....대부분 억까 맞는데 ㄹㅇ 찐텐은 다르더라 

너무 찐이라서 우리끼리 쉬쉬함ㅠ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응 다른멤 조회수는 벌써 몇이네 이러면서 자기꺼 이야기하는식인걸 자주해서 탈덕하고 최애바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맞아 이런식으로 ㄹㅇ 대놓고 얘기하는 경우도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내가 예전에 간잽하던 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먹이는거 일상인데 제일 아..싶었던건 같소속 타돌한테 한 먹을때 회사가 우린 안해주던데 이런식으로ㅋㅋ돌 본체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은 주어인가 싶을정도로 똑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근데 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자기가 의지 없는건데 교묘하게 회사 탓 하면서 한 맥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찐이면 쉬쉬하고 입 닫더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숨쉬듯 자연스럽게 한 먹여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경우가 꽤 있구나 내가 덕질한 돌 중엔 아직 못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개찐은 원래 팬들이 쉬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맨날 자기들 힘들던 시절 사골 우려먹듯이 우려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정병와서 탈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질릴 정도로는 아닌데 화법이 한 먹이기 딱 좋은 식으로 하는 멤 잇음 당연히 걔 최애인 팬들은 속상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뭐 스루가능한 사람은 충분히 가능한 수준이라 그러려니 하는데 이러다가 백퍼 프사끼리 싸움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누가봐도 한먹이네 수준은 못 본 거 같아 나도 한먹이기 라는 말을 알고 나서 아 이게 그거구나 한 정도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티켓베이 본인이 글잘못읽고 구매한건데 내가 취소해줄필요없지?4
06.20 03:25 l 조회 549
활자 속에 살아있는 내 아이돌들이 자기들끼리 행복해지려 떠날 때마다
06.20 03:25 l 조회 47
은혼 타카긴이 찐인데1
06.20 03:25 l 조회 54
실체 종합운동장 주변에 카페나 식당있어???ㅜㅜ2
06.20 03:24 l 조회 48
단종된 게 먹고 싶을 때 정말 힘들다 11
06.20 03:23 l 조회 278
애니는 하이큐가 진짜... 4
06.20 03:23 l 조회 125
원필 왜이렇게 잘생겼냐...3
06.20 03:23 l 조회 116
그럼 이거 물어봐도되나 요새 붐인 웹소 뭐있음? 6
06.20 03:22 l 조회 143
요새는 진짜 키작공이 수요랑 공급도 늘어난 듯 2
06.20 03:21 l 조회 109
마틴 주훈도 진짜 좋음 1
06.20 03:21 l 조회 113
팀 생일 있는 달, 최애 생일 있는 달이 언제야?11
06.20 03:18 l 조회 77
근데 요즘 애니는 인기 없는건가 웹소로 다 넘어감? 5
06.20 03:18 l 조회 138
확실히 다들 왼이 주는 떡밥을 좋아하나봐 8
06.20 03:17 l 조회 202
가사가 천박한 노래가 좋더라....난24
06.20 03:15 l 조회 973
길 지나가다가 교복입은 학생 몇명이 담배피고 있으면6
06.20 03:15 l 조회 85
견제가 제일 웃김
06.20 03:13 l 조회 73
근데 진짜 신기하다 괴출도 그렇고 데못죽도 그렇고 6
06.20 03:12 l 조회 178
셩쮼… 1
06.20 03:11 l 조회 54
알쓰인 멤버가 라방에서 마시던 음료ㅋㅋㅋ 술 아니라고 해명하는거 너무 웃김
06.20 03:10 l 조회 64
ㅋㄹㅌㅅ 씨피명 나 아직도 못외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06.20 03:10 l 조회 130


처음이전9519529539549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