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단 너랑 결혼하는순간 은퇴해서 일반인되고 두번다시연예인으로써 볼수없음 최애가 지금까지 번 돈같은건 가진상태로 오는거라 평생먹고살돈은 있음

은퇴한 최애도 너랑 결혼해서 행복하고 너가 어느쪽을 선택하든 최애를 불행하게 만드는건아니라고할때

그러면 진심으로 할거같아?

아님 그건좀.. 그래도 연예인은 연예인으로만 보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조건 없어도 최애랑 결혼 안 함 팬미 콘서트에서 보는 정도의 거리감이 딱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내욕심땜에 최애앞길을막아야한다니 아아..개고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최애는 지금 일하는게 너무 행복해보여서 안할래 오래오래 연예인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무대하는 최애가 좋은거지.. 무대 밑 최애에 대해서는 전혀 알고 싶지가 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최애 무대 사랑해서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애 팬들한테 돌맞지 않을까... 나도 무대하는 최애가 좋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못 하겠음..내 최애는 일을 많이 사랑하기 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이기적인가보군 난 응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내 최애는 노래하는거에 대해서 행복해하는데 내가 그 행복을 막고싶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러려고 최애를 좋아한 게 아니므로 ㄴㄴ 본업을 사랑하고 행복해하는 걸 보는 게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무대위의 걔를 보는게 좋은거지 그리고 사귀고 싶지도 않음ㅋㅋㅋㅋㅋㅋ아이돌로서 본분을 다하셈 나랑 결혼을 왜하니ㅜ정신차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함 나랑 살자 최애 7명인데 누구든 상관없음 너의 무대는 나만 본다 더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느쪽을 택하든 행복한 거면 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싫어 최애 커리어 망치고싶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당장 할래 내껄로 만들거야 ㅋㅋㅋㅋㅋ 물론 그러고싶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ㅋㅋ 일단 최애가 어떤애인지 스크린으로만 아는데 결혼을? 노노..그리고 무대열심히해줘라 난 무대위의너가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장 할래 나랑 결혼해도 행복하다며.. 당장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안해 지금 내 최애는 무대를 제일 좋아하는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닝 난 최애가 무대에 있는 모습을 보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만 ㅇㅋ구나..... 미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불행하게하는 건 아니라지먼 내가 평생 마음에 두고 살 것 같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할거같은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 안함 해야지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 당장 거절해야지. 내 최애 인생 망할일 있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60/48이랑 173/55중에 누가 더 체구 작을까?28
06.26 12:14 l 조회 233
버거킹 홀에서 버거세트 먹다가 남은거 싸갈수있어?8
06.26 12:14 l 조회 53
애 아빠가 진짜 많이 화났어요 < 이 말 공감된 거 처음임ㅋㅋㅋ12
06.26 12:14 l 조회 823
근데 진짜 새삼 극우가 전세계에서 유행인거같음8
06.26 12:14 l 조회 90
아 근데 또 막상 32강 못간다고 하니까 좀 그래...
06.26 12:14 l 조회 67
우리 32강 찐으로 못가는거아녀?3
06.26 12:14 l 조회 201
아 무승부면 둘 다 올라가..?1
06.26 12:13 l 조회 244
조회수 사면 진짜 티나는구나…5
06.26 12:13 l 조회 218
내 돌 팬덤 까빠들은 좀 하나만 했으면 좋겠다
06.26 12:13 l 조회 55
버거킹에서 버거 세트 시키는데 콜라 라지시키면 배불러서 못먹어?3
06.26 12:13 l 조회 32
나 홍대병 있는거 맞는 듯
06.26 12:13 l 조회 21
이상원 일본 포카 귀엽당3
06.26 12:12 l 조회 88 l 추천 1
고양 자리 잘알들아!!!🌟🌟🌟6
06.26 12:12 l 조회 36
경기 형편없는건 알겟는데 손흥민 이강인을 위해서13
06.26 12:12 l 조회 488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일것 같은데ㅋㅋㅋㅋ
06.26 12:12 l 조회 98
마운자로 맞고 식단 다이어트 한달 결과..5
06.26 12:12 l 조회 140
와 김영광 개쎄게 말했넼ㅋㅋㅋㅋ감독교체
06.26 12:12 l 조회 215
만약 이 멤버로 월드컵에 나간다면 성적은 어떻게 나올것 같아?
06.26 12:11 l 조회 33
빗앤붓 여자 헤메는 잘 해?
06.26 12:11 l 조회 10
OnAir 아 느낌이 뭔가 무승부인데
06.26 12:11 l 조회 40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