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단 너랑 결혼하는순간 은퇴해서 일반인되고 두번다시연예인으로써 볼수없음 최애가 지금까지 번 돈같은건 가진상태로 오는거라 평생먹고살돈은 있음

은퇴한 최애도 너랑 결혼해서 행복하고 너가 어느쪽을 선택하든 최애를 불행하게 만드는건아니라고할때

그러면 진심으로 할거같아?

아님 그건좀.. 그래도 연예인은 연예인으로만 보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조건 없어도 최애랑 결혼 안 함 팬미 콘서트에서 보는 정도의 거리감이 딱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내욕심땜에 최애앞길을막아야한다니 아아..개고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최애는 지금 일하는게 너무 행복해보여서 안할래 오래오래 연예인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무대하는 최애가 좋은거지.. 무대 밑 최애에 대해서는 전혀 알고 싶지가 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최애 무대 사랑해서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애 팬들한테 돌맞지 않을까... 나도 무대하는 최애가 좋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못 하겠음..내 최애는 일을 많이 사랑하기 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이기적인가보군 난 응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내 최애는 노래하는거에 대해서 행복해하는데 내가 그 행복을 막고싶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러려고 최애를 좋아한 게 아니므로 ㄴㄴ 본업을 사랑하고 행복해하는 걸 보는 게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무대위의 걔를 보는게 좋은거지 그리고 사귀고 싶지도 않음ㅋㅋㅋㅋㅋㅋ아이돌로서 본분을 다하셈 나랑 결혼을 왜하니ㅜ정신차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함 나랑 살자 최애 7명인데 누구든 상관없음 너의 무대는 나만 본다 더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느쪽을 택하든 행복한 거면 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싫어 최애 커리어 망치고싶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당장 할래 내껄로 만들거야 ㅋㅋㅋㅋㅋ 물론 그러고싶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ㅋㅋ 일단 최애가 어떤애인지 스크린으로만 아는데 결혼을? 노노..그리고 무대열심히해줘라 난 무대위의너가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장 할래 나랑 결혼해도 행복하다며.. 당장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안해 지금 내 최애는 무대를 제일 좋아하는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닝 난 최애가 무대에 있는 모습을 보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만 ㅇㅋ구나..... 미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불행하게하는 건 아니라지먼 내가 평생 마음에 두고 살 것 같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할거같은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 안함 해야지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 당장 거절해야지. 내 최애 인생 망할일 있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김환 쎄게말하네
06.25 12:05 l 조회 108
우리 탈락 확정임?3
06.25 12:05 l 조회 62
OnAir 슈퍼 왔는데 사람마다 축구 이야기함
06.25 12:05 l 조회 16
일본기자들이 한국축구 표현할때5
06.25 12:05 l 조회 85
정국팬들아 어그로 강퇴다18
06.25 12:05 l 조회 223 l 추천 3
강인이랑 공격수들은 같은 선수로 묶기도 미안할 정도로 사실 잘해줬음3
06.25 12:05 l 조회 56
OnAir 정몽규가 개나댈 때부터 망할줄 알았음
06.25 12:05 l 조회 11
이런식으로 하는데 연봉을 받아가?
06.25 12:05 l 조회 5
OnAir 그러니까 멕시코 이겼어야지
06.25 12:05 l 조회 13
OnAir 와.. 나 두시간동안 역대 최악의 경기 본거임?
06.25 12:05 l 조회 13
옌스 잘하던데1
06.25 12:05 l 조회 25
OnAir 우리 아예 끝난거야?2
06.25 12:05 l 조회 21
OnAir 박지성 개빡쳤잖아
06.25 12:04 l 조회 83
OnAir 역대 최악의 경기래7
06.25 12:04 l 조회 144
OnAir 걍 남아공 겁나 쉽게 본거야 손흥민 전반에 뺀 것 부터 ㅋㅋㅋ1
06.25 12:04 l 조회 70
32강 언제 확정 돼?
06.25 12:04 l 조회 24
32강 그냥 가지말아주라1
06.25 12:04 l 조회 12
ㅋㅋㅋㅋㅋ체코전이 전생같네ㅋㅋㅋㅋㅋㅋ
06.25 12:04 l 조회 16
OnAir 아니 솔직히 남아공은 침대축구로 시간만 끌어도 이기는데
06.25 12:04 l 조회 51
OnAir 역대 최악의 경기가 아닌가 싶습니다1
06.25 12:04 l 조회 42


처음이전3563573583593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