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단 너랑 결혼하는순간 은퇴해서 일반인되고 두번다시연예인으로써 볼수없음 최애가 지금까지 번 돈같은건 가진상태로 오는거라 평생먹고살돈은 있음

은퇴한 최애도 너랑 결혼해서 행복하고 너가 어느쪽을 선택하든 최애를 불행하게 만드는건아니라고할때

그러면 진심으로 할거같아?

아님 그건좀.. 그래도 연예인은 연예인으로만 보고싶어?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조건 없어도 최애랑 결혼 안 함 팬미 콘서트에서 보는 정도의 거리감이 딱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내욕심땜에 최애앞길을막아야한다니 아아..개고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최애는 지금 일하는게 너무 행복해보여서 안할래 오래오래 연예인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무대하는 최애가 좋은거지.. 무대 밑 최애에 대해서는 전혀 알고 싶지가 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최애 무대 사랑해서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최애 팬들한테 돌맞지 않을까... 나도 무대하는 최애가 좋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못 하겠음..내 최애는 일을 많이 사랑하기 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이기적인가보군 난 응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내 최애는 노래하는거에 대해서 행복해하는데 내가 그 행복을 막고싶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러려고 최애를 좋아한 게 아니므로 ㄴㄴ 본업을 사랑하고 행복해하는 걸 보는 게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무대위의 걔를 보는게 좋은거지 그리고 사귀고 싶지도 않음ㅋㅋㅋㅋㅋㅋ아이돌로서 본분을 다하셈 나랑 결혼을 왜하니ㅜ정신차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함 나랑 살자 최애 7명인데 누구든 상관없음 너의 무대는 나만 본다 더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느쪽을 택하든 행복한 거면 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음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싫어 최애 커리어 망치고싶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당장 할래 내껄로 만들거야 ㅋㅋㅋㅋㅋ 물론 그러고싶다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ㅋㅋ 일단 최애가 어떤애인지 스크린으로만 아는데 결혼을? 노노..그리고 무대열심히해줘라 난 무대위의너가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장 할래 나랑 결혼해도 행복하다며.. 당장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안해 지금 내 최애는 무대를 제일 좋아하는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닝 난 최애가 무대에 있는 모습을 보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만 ㅇㅋ구나..... 미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불행하게하는 건 아니라지먼 내가 평생 마음에 두고 살 것 같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할거같은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 안함 해야지 당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 당장 거절해야지. 내 최애 인생 망할일 있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리 져도 32강은 거의 확정임6
06.25 11:27 l 조회 219
OnAir 어차피 감독 잘릴것 같은데 하고 싶은거 다하는건가?
06.25 11:27 l 조회 15
OnAir 남아공한테 골 왜 먹힘거임..?5
06.25 11:27 l 조회 56
OnAir 우리아빠가 90년대축구하고있대ㅋㅋㅋㅋ1
06.25 11:27 l 조회 68
OnAir ㅋㅋㅋㅋㅋ 탈락해 그냥
06.25 11:27 l 조회 8
OnAir 지고싶어서환장한듯?
06.25 11:27 l 조회 11
OnAir 야 근데 규성이 왜 안넣냐..1
06.25 11:27 l 조회 28
김민재 왜 뺀거야?7
06.25 11:27 l 조회 553
OnAir 명보 남아공한테 돈먹었냐
06.25 11:27 l 조회 18
OnAir 김민재 왜빼는거임
06.25 11:27 l 조회 23
OnAir 우리나라 역습 왜이렇게안됨1
06.25 11:27 l 조회 16
에라이 다 빼도 김민재는 빼면안되는데
06.25 11:27 l 조회 25
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112
06.25 11:27 l 조회 27038 l 추천 1
OnAir 홍명보 개 쳐웃긴다
06.25 11:27 l 조회 39
박지성 엄청 답답한가보다ㅋㅋㅋ
06.25 11:27 l 조회 125
OnAir 야구에서도 9회를 막아야 연장을 가는 건데 당장 연장부터 생각해서 끝내기 당하던 팀감독 생각나네…
06.25 11:27 l 조회 23
OnAir 이영표 반응 웃긴데 안웃김1
06.25 11:27 l 조회 76
OnAir 홍명보 이제 우리나라 안돌아올거래??
06.25 11:27 l 조회 12
OnAir 김민재 어디 하나 부러진거 아닌 이상 이해가 안되는데?
06.25 11:27 l 조회 30
OnAir 홍명보 명예남아공인임?
06.25 11:27 l 조회 10


처음이전37137237337437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