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찍덕한테도 그렇고
찍덕한테도 그렇고
나는 타돌 파는데 우리판 넴드들에게 돌아다니면서 싸불하는 정신아픔이가 있음
맨날 끝에 넴드로서 책임을 가지고 행동하세요 하는데
그냥 지들 맘에 안들어서 그러는 거더라 늘
아이돌로 인형 놀이 하고 통제하려던 부류들이 넴드까지 통제하려는 거 보고
세상엔 사회성 없는 애들이 너무 많다 생각함
물론 타멤 악개들이 일부러 괴롭히는 거도 많고
돌팬이 된다는건 자신의 정신 아픔을 표출하는 수단이구나 생각함
근데 그런 슾인 상상이상 많이 받는대
정신 아픔이들이 이렇게 많다

인스티즈앱
부산대 비수술 트렌스젠더 기숙사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