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 사랑을 똑같이 몇분의 1로 줘야 올팬인가.. 최애가 있다고 한들 멤버들 다 아끼고 좋아하면 그게 올팬 아님?? 뭔 기준이 있다고 맨날 사람들 힘들게 하는지 이제 그 심리 자체가 궁금하네
뭔 사랑을 똑같이 몇분의 1로 줘야 올팬인가.. 최애가 있다고 한들 멤버들 다 아끼고 좋아하면 그게 올팬 아님?? 뭔 기준이 있다고 맨날 사람들 힘들게 하는지 이제 그 심리 자체가 궁금하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 사랑을 똑같이 몇분의 1로 줘야 올팬인가.. 최애가 있다고 한들 멤버들 다 아끼고 좋아하면 그게 올팬 아님?? 뭔 기준이 있다고 맨날 사람들 힘들게 하는지 이제 그 심리 자체가 궁금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