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7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애초에 네임드로서 책임감도 무겁고 안 그래도 그전부터 소속사가 뻘짓해서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던데 걍 네임드 말고 한명의 팬으로서 자유롭게 덕질하시는게 본인한테도 더 편할듯...

나라면 절대 다시 돌아오지도 않고 애초에 어느 돌을 파든 난 네임드부터 안할듯ㅋㅋㅋ 뭐 보수를 받는것도 아니고 나만 스트레스임...

대표 사진
익인1
시비 엄청 걸렸을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인정함 본인의 삶을 되찾으셨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사람 대 사람으로는 저분 계폭이 훨 나아보임 판에 악개가 설치건 말건 알빠임 저분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속상하긴 한데 그분이 받았던 욕들 생각하면…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렇긴하지... 근데 난 어쩔수없이 이기적인 팬인가봐 나중에라도 맘 괜찮아지시면 돌아와주셨으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본인 덕질 위해서는 계정은 쉬는게 나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가 잘렸는데?
06.22 12:23 l 조회 123
혹시나 이상한 오해할까봐 제왑돌들이 싫지 않아요 돌들은 문제없음4
06.22 12:22 l 조회 143
ㅈㅇ만큼 여돌 나이로 자르는회사 또 없는디2
06.22 12:22 l 조회 170
이런회사 계속 다닐래 말래15
06.22 12:22 l 조회 156
이번 아이오아이 10주년은 긴 시간을 지나 다시 뭉칠 프로젝트 그룹들에게
06.22 12:22 l 조회 96
그분은 더 짜증나는게 남돌이 여자만 골라 괴롭혔잖아
06.22 12:22 l 조회 84
아침부터 상담사 왜이래..ㅎ2
06.22 12:21 l 조회 75
스케줄이 학대 수준이네
06.22 12:21 l 조회 120
근데 제왑 인성영업 ㄹㅇ 잘먹혔다 생각한게1
06.22 12:21 l 조회 193
근데 남미도 잘 못 살아...?? 왤케 요즘 한국인들 피부에 집착해??5
06.22 12:21 l 조회 516
나 방금도 짹에서 제왑출신이 디엠으로 여자한테 집적거린거보고왔는데4
06.22 12:21 l 조회 211
비원/에이포 5명때 무대보는데 뭔가 비주얼합 좋다1
06.22 12:20 l 조회 41
더짜치는건 걔가 주력멤 아녔으면 진작 내쳤을 회사란거임3
06.22 12:20 l 조회 181
억까 당하면 코어되는 것 같음5
06.22 12:20 l 조회 124
유재석 이쯤되면 찐으로 조사해봐야함21
06.22 12:20 l 조회 2101
연습생은 미자 때 담배 걸리니까 바로 퇴출시키더니1
06.22 12:20 l 조회 125
6월치고 선선하네5
06.22 12:19 l 조회 131
알디원 형라인 역할 분담 나뉘는거 좋음4
06.22 12:19 l 조회 341 l 추천 7
이게 왜 실수야?2
06.22 12:19 l 조회 161
'제왑은 바이럴 안 돌리는 바보 소속사 이미지' < 이거 꾸준히 믿는것도 웃겨6
06.22 12:19 l 조회 251


처음이전9519529539549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