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담계만 봐도 진짜 다섯명 다 좋아하는데 뭔 악개야ㅜ회사가 이상한짓해도 가끔 욕 하지 보통 팬들 분위기 좋게할려고 달래줄때도 있었는데
사담계만 봐도 진짜 다섯명 다 좋아하는데 뭔 악개야ㅜ회사가 이상한짓해도 가끔 욕 하지 보통 팬들 분위기 좋게할려고 달래줄때도 있었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담계만 봐도 진짜 다섯명 다 좋아하는데 뭔 악개야ㅜ회사가 이상한짓해도 가끔 욕 하지 보통 팬들 분위기 좋게할려고 달래줄때도 있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