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8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7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외국애들 글쓰는거보는데 한국팬을 향한 해묵은 혐오가 느껴짐 이거 진짜 남일 같지가 않아서 안타깝네 우리판도 저래서 외국계정은 어쩌다 뜨면 다 관심없음 누름 에혀
대표 사진
익인1
찐팬들은 사이좋음 ㅋㅋ쟤넨 비정상이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정상이 많아도 너무 많아 예전엔 오해풀려고 노력도 해봤는데 생각 자체가 다르더라 포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성소수자 인종차별 관련만 저렇지 사이 좋은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 4세대 판보다는 사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팬들 쪽수가 있어서 덜 나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안 그런 팬덤이 없음...ㅇㅋ들이 혐한 심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냐 입덕하고 여기 외국팬들이랑 전체적으로 사이 좋은편이네 생각했음 최근에 좀 이상해지기 시작했지만 다른 외국팬들 생각하면 특히 안좋은 편은 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는 좀 비워주는 부분이 있어야 하는듯
06.22 18:49 l 조회 156
레몬탱이 빨간맛 이후로 나온 스엠 썸머송중 제일 좋아2
06.22 18:48 l 조회 110
스엠 레몬타령 ㄹㅇ 먼 세계관 하려는고 아니냐13
06.22 18:48 l 조회 716
여름에 유베럴노우 듣는 거 넘 좋다
06.22 18:48 l 조회 21
하투하 3번노래 완전 황현 감성인데
06.22 18:47 l 조회 64
팬들끼리 싸우는 예능 누가 말실수하면 그팬덤 수준 6
06.22 18:47 l 조회 187
와 처음투성이 진짜 ㄹㅂ깔임
06.22 18:47 l 조회 46
엑디즈 호감팬익 이번 주말 콘서트 가는데14
06.22 18:46 l 조회 97
희승 원래 음색이 좋지 않나5
06.22 18:46 l 조회 273
위시 신곡 너무 좋다
06.22 18:46 l 조회 64 l 추천 1
하 저스디스 관객들한테 물 뿌리는 것 좀 봐 1
06.22 18:46 l 조회 45
ㅎㅌㅎ 노래 인티에서 까이는거 보니 잘될듯13
06.22 18:46 l 조회 192
하투하 처음투성이 너무 좋다 싶었는데 내 위시 최애곡 3필없 만드신 분..3
06.22 18:45 l 조회 102
굿즈는 진짜 돈 벌려고 내는거야..?16
06.22 18:45 l 조회 332
콘서트 옆사람 휴대폰으로 2시간 끊지도 않고 다 찍던데 4
06.22 18:45 l 조회 84
나재민 성찬 김규빈이 이상형인데8
06.22 18:45 l 조회 169 l 추천 1
heart emoji 왤케좋냐
06.22 18:45 l 조회 21
너무 좋잖아 파트가 아쉽다1
06.22 18:45 l 조회 93
레몬탱 믹싱을 왜이렇게 듣기 싫게 했지5
06.22 18:45 l 조회 193
희승 노래 괜찮은데 그룹할때랑 별로 다른걸 못느끼겠는데8
06.22 18:44 l 조회 278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