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비투비 방탄소년단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비율 뭐야
대표 사진
익인1
179!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80 좀 안 될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긍데 이것도 귀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앜ㅋㅋㅋㅋㅋㅋ어깨가 넓어보여서 키 커보이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율이 좋아서 그렇지 남자치곤 큰 키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다른 사람이랑 있어도 좀 훤칠하길래 큰 줄 알았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래서 큰 키 소용 없어 비율이 짱임 왜냐 내가 키 가뜩이나 작은 편인데 나보다도 작은 애들보다 비율도 나쁘고 손 발이 작아서 더 작아보여 ㅠㅡㅠ 초딩 같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근데 179면 큰거아니야? 시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 연예인 치곤 큰 키는 아니지...다들 180은 기본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작은 편은 아니지만 큰 편도 아니지! 하지만 사람들이 석진이 바라볼 때 비율도 그렇고 키가 커 보이는데 키는 보통이라 다들 놀라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에게
남자연옌 평균이 180이란 얘기는 첨들어본다ㅋ 그런 통계가 있긴한가ㅋㅋ 그냥 남자 기준으로 큰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80이 왜 기본이야... 남자연옌 180 넘는 사람들 주목받는 이유가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에게
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에게
사과댓다는거 귀여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큰 편이지 지하철 안 타봤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석진인 연예인이잖아...키로 깐거 아니니까 기분나빠하지 말아줘 석진이 비율로 봤을 땐 키가 180은 넘어 보이는데 키가 생각외로 180이 안 넘는다니까 비율 좋다 라는 맥락으로 말한거지 별 뜻 없었어 ㅠㅡ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번부터 팬코인지 뭔지 혼자 이상한거에 꽂혀서 지레 나서서 댓 이상하게 만들고 미안ㅠㅠ 그럴 의도는 아니고 혹시나 누가 뭐라할까봐 선방쳐서 설명한거야ㅜㅜ 이런식으로 하는거 그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걍 칭찬을 이상하게 하는 화법인 듯.. 178-9고 비율이 좋아서 더 커보이는 듯 걍 이러면 되는데
큰 키는 아니지 원래 남연들 180은 기본인데 이래버리니까 개띠용이 되어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큰 키야 연예인 180 안 되는 사람도 많고 평균 키보다 큰데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지막 본인피셜은 178.3cm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엠이 자기랑 1cm 차이난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79.5인지 179.8인지 그랬던걸로 기억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알엠이 자기랑 1.5센티 정도 차이 난다고 했어 179는 확실히 넘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79.X로 알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80 근접함ㅋㅋㅋ비율 진짜 좋음 얼굴작고 어깨넓고 목길고 갓벽해 누가봐도 파워연예인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근데 오늘 둘다 어웨이유니폼이여?
06.19 10:02 l 조회 22
조규성 나오면 소리질러주라
06.19 10:02 l 조회 17
멕시코인들 저번경기땐 한국인들처럼 응원해주더만
06.19 10:02 l 조회 35
OnAir 저기서 이기면 끝나고 저 경기장에 케이팝 울려퍼짐3
06.19 10:02 l 조회 42
OnAir 크래비티 월드컵 중계 라이브 VITY PLAY |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VS 멕시코🇲🇽
06.19 10:02 l 조회 35
OnAir 유니폼 배경이 초록이라서
06.19 10:02 l 조회 31
OnAir 피죤과 다우니1
06.19 10:02 l 조회 35
OnAir 아 제발 이기자
06.19 10:02 l 조회 9
오늘 지디 유니폼 입은 국대 선수들!!6
06.19 10:01 l 조회 892
OnAir 홈 관중 응원도 무시못하지?
06.19 10:01 l 조회 19
OnAir 아니 멕시코전 저정도면 우리가 이겨도 문제아니냨ㅋ
06.19 10:01 l 조회 46
OnAir 윤두준 체코전 꿈에서 2:1 승 꿔서 맞췄는데 멕시코전은 꿈에서 4:2로 이겼대1
06.19 10:01 l 조회 100
OnAir 얘들아 유니폼 무궁화를 표현한거래1
06.19 10:01 l 조회 41
OnAir 연보라색 할머니옷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06.19 10:01 l 조회 10
OnAir 라벤더향 날 거 같네
06.19 10:01 l 조회 11
근데 중앙(jtbc) 안 망할듯...2
06.19 10:01 l 조회 155
윤두준 입중계 지난주랑 이번주 차이8
06.19 10:01 l 조회 931 l 추천 3
OnAir 우리집에있는 건조기시트 박스같다
06.19 10:01 l 조회 14
OnAir 보라색 한명씩 보면 모르겠는데
06.19 10:00 l 조회 30
OnAir 유니폼 ㄱㅊ은디????
06.19 10:00 l 조회 25


처음이전7167177187197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