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89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비율 뭐야
대표 사진
익인1
179!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80 좀 안 될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긍데 이것도 귀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앜ㅋㅋㅋㅋㅋㅋ어깨가 넓어보여서 키 커보이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율이 좋아서 그렇지 남자치곤 큰 키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다른 사람이랑 있어도 좀 훤칠하길래 큰 줄 알았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래서 큰 키 소용 없어 비율이 짱임 왜냐 내가 키 가뜩이나 작은 편인데 나보다도 작은 애들보다 비율도 나쁘고 손 발이 작아서 더 작아보여 ㅠㅡㅠ 초딩 같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근데 179면 큰거아니야? 시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 연예인 치곤 큰 키는 아니지...다들 180은 기본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작은 편은 아니지만 큰 편도 아니지! 하지만 사람들이 석진이 바라볼 때 비율도 그렇고 키가 커 보이는데 키는 보통이라 다들 놀라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에게
남자연옌 평균이 180이란 얘기는 첨들어본다ㅋ 그런 통계가 있긴한가ㅋㅋ 그냥 남자 기준으로 큰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80이 왜 기본이야... 남자연옌 180 넘는 사람들 주목받는 이유가 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에게
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에게
사과댓다는거 귀여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큰 편이지 지하철 안 타봤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석진인 연예인이잖아...키로 깐거 아니니까 기분나빠하지 말아줘 석진이 비율로 봤을 땐 키가 180은 넘어 보이는데 키가 생각외로 180이 안 넘는다니까 비율 좋다 라는 맥락으로 말한거지 별 뜻 없었어 ㅠㅡ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번부터 팬코인지 뭔지 혼자 이상한거에 꽂혀서 지레 나서서 댓 이상하게 만들고 미안ㅠㅠ 그럴 의도는 아니고 혹시나 누가 뭐라할까봐 선방쳐서 설명한거야ㅜㅜ 이런식으로 하는거 그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걍 칭찬을 이상하게 하는 화법인 듯.. 178-9고 비율이 좋아서 더 커보이는 듯 걍 이러면 되는데
큰 키는 아니지 원래 남연들 180은 기본인데 이래버리니까 개띠용이 되어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큰 키야 연예인 180 안 되는 사람도 많고 평균 키보다 큰데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지막 본인피셜은 178.3cm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엠이 자기랑 1cm 차이난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79.5인지 179.8인지 그랬던걸로 기억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알엠이 자기랑 1.5센티 정도 차이 난다고 했어 179는 확실히 넘을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79.X로 알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80 근접함ㅋㅋㅋ비율 진짜 좋음 얼굴작고 어깨넓고 목길고 갓벽해 누가봐도 파워연예인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콘서트 옆사람 휴대폰으로 2시간 끊지도 않고 다 찍던데 4
06.22 18:45 l 조회 86
나재민 성찬 김규빈이 이상형인데8
06.22 18:45 l 조회 172 l 추천 1
heart emoji 왤케좋냐
06.22 18:45 l 조회 22
너무 좋잖아 파트가 아쉽다1
06.22 18:45 l 조회 93
레몬탱 믹싱을 왜이렇게 듣기 싫게 했지5
06.22 18:45 l 조회 201
희승 노래 괜찮은데 그룹할때랑 별로 다른걸 못느끼겠는데8
06.22 18:44 l 조회 294
자기최애만 까인다고 인정받고싶어하는 심리를 모르겠음1
06.22 18:44 l 조회 38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범행 후 태연히 미용실 들러 이발 했다4
06.22 18:44 l 조회 334
앤더블 인형 갖고싶다6
06.22 18:43 l 조회 222 l 추천 1
하투하 수록곡 3곡 건짐1
06.22 18:43 l 조회 92
하투하 너무 조아…
06.22 18:43 l 조회 25
팬까진 아닌데 난 하투하가 너무 좋다
06.22 18:42 l 조회 34
뷔도 역바붙었나33
06.22 18:42 l 조회 456 l 추천 5
근데 멜론 뮤웨에서 스밍하면 좋은거야?2
06.22 18:42 l 조회 74
너네는 공포 영화 갑툭튀가 다라고 생각함??8
06.22 18:42 l 조회 51
레몬탱 좋다
06.22 18:42 l 조회 19
ㅎㅌㅎ 처음투성이 인트로 뭔가 애니 오프닝깔이야3
06.22 18:42 l 조회 60
투하투 수록곡 전체적으로 되게 미소녀 연애 철칙 이런 플리에 넣어야될거 같음
06.22 18:41 l 조회 29
#지잡아놀자 #ㅈ//소야놀자2
06.22 18:41 l 조회 79
썸네일 강아지 아니냐ㅠㅠㅠㅠ
06.22 18:41 l 조회 66


처음이전966967968969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