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영화개봉이나 아이돌 컴백이나 다 똑같음
홍보 출연 자체가 문제란게 아님
홍보 시즌만 되면 유튜브 채널마다 100% 출근 도장 찍어야 하는 강박 있는것마냥, 싹다 와다다다다 나오는게 뭔가...재미없음
어느 영상을 봐도 아 그 영화 홍보 또 나오는구나 지겹다 이런 생각 들고...
그렇다고 해당 유튜브 컨텐츠 컨셉을 잘 이해해서 찰떡으로 녹아드느냐 이것도 아님
꿔다놓은 보릿자루 마냥, 진행자가 토크해주길 멀뚱멀뚱 바라만 보고 있는거보면 진짜 재미없음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