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스트레이키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ㅇㅇㅅ 컬투쇼 뚱쭝댓 이거임 이게 알티 탐 | 인스티즈

이런 거 보고 애들 유치원생인줄 아는 거냐 하는 거...

대표 사진
익인1
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건 진짜 오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음이가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근데 얼마나 못하면 저럴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간에 디제이가 아무나 마이크 좀 잡아라 하고 청취자들도 문자로 위시 곧 울겠다 이러더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팬도 극성인데 1차적으론 저기 멤버들 문제같긴하다 오죽하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아니 아들맘이 뭔지 완전 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이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 아닌데 저러는 게 더 신기하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까 보니까 저기 댓글 답댓에 추가로 적으셨던데 찐팬이시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https://x.com/sojabi/status/1914722673625850189
나도 이거 아침에 봤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마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몇살이실까 존댓말 써야될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무슨 어린이집 보내는 애엄마같아. 자식처럼 아끼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미친ㅋㅋㅋㅋ진짜 아들맘 감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게 막 문제라고는 생각 안함 그냥... 혼자 생각하고 공개된 곳에서는 안적어줬으면 참 좋았겠네 싶을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냐면 어차피 멤버들은 저거 안볼거고 팬들만 볼거 같아서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오죽하면 저러겠음..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떠먹여주긴하는데 멤버들이 이 댓글보면 도움이 되겠다싶긴함 ㅋㅋ 볼지모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과한 피드백은 멤버들 무시하는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걸 사랑이라고 생극하는거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차라리 풀대본을 적어주지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아들맘감성이라 그렇지 저정도면 걍 정답 첨삭아니냐 한번 읽어봤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너무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엄마임? 이거 진심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히려 팬들은 저거보고 맞말이라던데ㅋㅋㅋ 뭔가 팬이 찐으로 안타까워서 쓴 말 같긴한데 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이거 ㅇㅅ만보지말고 다른돌도 참고서로 봐도 도움되겠다 ㅋㅋㅋ정리 잘했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잘햌ㅅ어 잘햌ㅅ어 하는 감성은 조금 힘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팬이 오죽하면 저럴까 싶기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신인인데 다들너무하네 방송좀해보면 나아짐 제발 그만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팬은 오죽했으면 저럴까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감성 힘들다고해도 진짜 자기아들이어도 저렇게 뚱쭝하게 남기는거 쉽지않음.. 보면서 오죽했으면 하는 생각밖에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난 오죽했으면 저럴까 싶던데... 아끼는거 느껴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전에 손흥민만 뛰고 나머지 안 뛰던거랑 똑같음
10:51 l 조회 30
OnAir 남아공: 할만한데?
10:51 l 조회 20
OnAir 오늘 날씨가 최근 들어 가장 덥대2
10:51 l 조회 49
OnAir 왜 이렇게 간절함이 없어..
10:51 l 조회 5
전반 내내 골 먹힐까봐 불안했음
10:51 l 조회 5
OnAir 설영우 또 안 빼려나...2
10:51 l 조회 30
OnAir 이강인 혼자뛰고
10:51 l 조회 9
OnAir 화요일에 프랑스 축구하는 거 보다가 오늘 경기 보니까 진짜 쓰레기네
10:51 l 조회 21
OnAir 근데 왜 안 뜀??1
10:51 l 조회 16
OnAir 오늘 무승부면 어캐됨..?5
10:51 l 조회 69
OnAir 근데 진짜 왜 옌스는 안 쓰는거임..?
10:51 l 조회 34
저렇게 뻥축할거면 조규성을 썼어야지
10:51 l 조회 24
OnAir 이강인 욕하지마6
10:51 l 조회 66
OnAir 전반 요약 5글자로 정리
10:51 l 조회 45
OnAir 진짜 후반에 무조건 빼야되는 사람 한 세명 보이는데5
10:51 l 조회 43
OnAir 이태석 개못하는데 어케 국대 승선함? 아빠빽임?4
10:51 l 조회 61
OnAir 혹시 오늘 강인이랑 승규만 ㅇ나왔냐
10:51 l 조회 7
OnAir 쎈 나라랑 붙으면 열심히 하고… 할만한 나라랑 붙으면 설렁설렁
10:50 l 조회 21
오늘 걍 다 못하는데
10:50 l 조회 10
OnAir 왤케 경기가 지루하냐 2
10:50 l 조회 14


처음이전37137237337437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