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라이즈 플레이브 엔시티 인피니트 스트레이키즈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ㅇㅇㅅ 컬투쇼 뚱쭝댓 이거임 이게 알티 탐 | 인스티즈

이런 거 보고 애들 유치원생인줄 아는 거냐 하는 거...

대표 사진
익인1
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건 진짜 오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음이가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근데 얼마나 못하면 저럴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간에 디제이가 아무나 마이크 좀 잡아라 하고 청취자들도 문자로 위시 곧 울겠다 이러더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팬도 극성인데 1차적으론 저기 멤버들 문제같긴하다 오죽하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아니 아들맘이 뭔지 완전 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이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 아닌데 저러는 게 더 신기하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까 보니까 저기 댓글 답댓에 추가로 적으셨던데 찐팬이시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https://x.com/sojabi/status/1914722673625850189
나도 이거 아침에 봤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마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몇살이실까 존댓말 써야될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무슨 어린이집 보내는 애엄마같아. 자식처럼 아끼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미친ㅋㅋㅋㅋ진짜 아들맘 감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게 막 문제라고는 생각 안함 그냥... 혼자 생각하고 공개된 곳에서는 안적어줬으면 참 좋았겠네 싶을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냐면 어차피 멤버들은 저거 안볼거고 팬들만 볼거 같아서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오죽하면 저러겠음..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떠먹여주긴하는데 멤버들이 이 댓글보면 도움이 되겠다싶긴함 ㅋㅋ 볼지모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과한 피드백은 멤버들 무시하는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걸 사랑이라고 생극하는거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차라리 풀대본을 적어주지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아들맘감성이라 그렇지 저정도면 걍 정답 첨삭아니냐 한번 읽어봤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너무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엄마임? 이거 진심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히려 팬들은 저거보고 맞말이라던데ㅋㅋㅋ 뭔가 팬이 찐으로 안타까워서 쓴 말 같긴한데 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이거 ㅇㅅ만보지말고 다른돌도 참고서로 봐도 도움되겠다 ㅋㅋㅋ정리 잘했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잘햌ㅅ어 잘햌ㅅ어 하는 감성은 조금 힘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팬이 오죽하면 저럴까 싶기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신인인데 다들너무하네 방송좀해보면 나아짐 제발 그만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팬은 오죽했으면 저럴까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감성 힘들다고해도 진짜 자기아들이어도 저렇게 뚱쭝하게 남기는거 쉽지않음.. 보면서 오죽했으면 하는 생각밖에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난 오죽했으면 저럴까 싶던데... 아끼는거 느껴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버츄얼 못만든 그룹 볼 때마다 생각나는게1
06.23 00:21 l 조회 136
전광판조차 안보이는 큰 콘서트는 걍 분위기를 즐기러 가는거지?9
06.23 00:20 l 조회 84
여초만 하다 보니까 인기 있는 래퍼들 진짜 1도 모르게 되더라2
06.23 00:20 l 조회 75
스키즈 인기 어느정도야??38
06.23 00:19 l 조회 633
요즘 주식장 보면 덕질에 현타옴8
06.23 00:19 l 조회 148
성한빈 연기하는 거 궁금하긴 한데7
06.23 00:19 l 조회 334
아이돌이 자기 저작권 부자 되고싶다 그게 목표다 이럼 별로임?10
06.23 00:19 l 조회 120
토이스토리는 ㄹㅇ 머리에서 잊혀질때쯤에야 다음 시즌이 나오네2
06.23 00:18 l 조회 41
난 흉가 중에 고덕흉가인가 여기 이야기가 무서웠음..
06.23 00:18 l 조회 56
국힙 얘기 나와서 하는 말인데 요즘 KC 인기 진짜 개많음
06.23 00:18 l 조회 47
스키즈 작년에 4월인가 추가 팬즈 가입하지않았나?2
06.23 00:18 l 조회 139
제왑은 ㄹㅇ 엔화 쓸어담겠네1
06.23 00:17 l 조회 171
쇼츠돌리다 걸렸는데 한유진 코르티스 아사이 개잘춘다5
06.23 00:17 l 조회 189 l 추천 4
아 근데 아까 귀신 분장도 분장인데 사람이 경적소리 흉내내는게9
06.23 00:17 l 조회 65
정국이 얼굴 뭔데8
06.23 00:17 l 조회 171 l 추천 10
비빔면 면에 라면스프 뿌려먹으면 맛있을까?2
06.23 00:17 l 조회 49
하투하 뮤비가 되게 그시절 소시 느낌이다ㅋㅋ1
06.23 00:16 l 조회 38
스키즈 일본에서도 인기 엄청 많아?14
06.23 00:16 l 조회 388
아까 이즘 주작글에 속은거 미안해서 레몬탱 듣고옴2
06.23 00:16 l 조회 85
나만 그런가 노래 잘부르는 아이돌들 무반주로 불러주는 영상 보면 뭔가 asmr같음 ㅋㅋㅋㅋㅋ
06.23 00:16 l 조회 22


처음이전7167177187197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