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하이라이트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ㅇㅇㅅ 컬투쇼 뚱쭝댓 이거임 이게 알티 탐 | 인스티즈

이런 거 보고 애들 유치원생인줄 아는 거냐 하는 거...

대표 사진
익인1
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건 진짜 오바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음이가 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근데 얼마나 못하면 저럴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간에 디제이가 아무나 마이크 좀 잡아라 하고 청취자들도 문자로 위시 곧 울겠다 이러더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팬도 극성인데 1차적으론 저기 멤버들 문제같긴하다 오죽하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아니 아들맘이 뭔지 완전 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이 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 아닌데 저러는 게 더 신기하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까 보니까 저기 댓글 답댓에 추가로 적으셨던데 찐팬이시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https://x.com/sojabi/status/1914722673625850189
나도 이거 아침에 봤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마야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몇살이실까 존댓말 써야될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무슨 어린이집 보내는 애엄마같아. 자식처럼 아끼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미친ㅋㅋㅋㅋ진짜 아들맘 감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게 막 문제라고는 생각 안함 그냥... 혼자 생각하고 공개된 곳에서는 안적어줬으면 참 좋았겠네 싶을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냐면 어차피 멤버들은 저거 안볼거고 팬들만 볼거 같아서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오죽하면 저러겠음..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떠먹여주긴하는데 멤버들이 이 댓글보면 도움이 되겠다싶긴함 ㅋㅋ 볼지모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과한 피드백은 멤버들 무시하는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걸 사랑이라고 생극하는거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차라리 풀대본을 적어주지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아들맘감성이라 그렇지 저정도면 걍 정답 첨삭아니냐 한번 읽어봤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너무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엄마임? 이거 진심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히려 팬들은 저거보고 맞말이라던데ㅋㅋㅋ 뭔가 팬이 찐으로 안타까워서 쓴 말 같긴한데 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이거 ㅇㅅ만보지말고 다른돌도 참고서로 봐도 도움되겠다 ㅋㅋㅋ정리 잘했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잘햌ㅅ어 잘햌ㅅ어 하는 감성은 조금 힘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팬이 오죽하면 저럴까 싶기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신인인데 다들너무하네 방송좀해보면 나아짐 제발 그만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팬은 오죽했으면 저럴까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감성 힘들다고해도 진짜 자기아들이어도 저렇게 뚱쭝하게 남기는거 쉽지않음.. 보면서 오죽했으면 하는 생각밖에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난 오죽했으면 저럴까 싶던데... 아끼는거 느껴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계훈 하고 라이즈 조합은 처음인가 ?4
06.18 13:50 l 조회 193
소시 태연이랑 트와 나연 열애설 무엇7
06.18 13:50 l 조회 1040
위시 라스타트 무대 보는데 왤케 멋있냐...2
06.18 13:50 l 조회 69
씨바 다어떻게사는거냐 이세상을2
06.18 13:49 l 조회 108
신인은 계속 나오는데 팬들은 다 고여있고2
06.18 13:49 l 조회 81
근데 다들 진심으로 아이돌 되고 싶은 부러움임?29
06.18 13:49 l 조회 207
대중노려서 팬심 잃는다는 거에 본진 해당돼?4
06.18 13:48 l 조회 149
트와이스 오랜만에 국내 행사인데 뭔가 컴백기사 사진느낌이다7
06.18 13:48 l 조회 243
진짜 사람들 피곤하다..6
06.18 13:48 l 조회 110
탈코얘기 나오는거 봤는데8
06.18 13:48 l 조회 136
손예진 여름향기시절 처음봤는데 3
06.18 13:48 l 조회 27
5세대 여돌중에 저렇게 기부하는게 하투하뿐이네1
06.18 13:48 l 조회 153
하투하 많이 벌었나보다
06.18 13:48 l 조회 235
아 이목구비 주차란 말 진짜 누가 만든거지?3
06.18 13:46 l 조회 142
ㅌㅇㅌ에도 꼭 여돌이 기부하거나 집 샀다고 하면 서민통 타령 우르르 나오잖아7
06.18 13:46 l 조회 97
키작은놈이 최애엿을땐
06.18 13:46 l 조회 57
와 요즘 돌팬들 진짜 컨프 정병 쩌는거같음5
06.18 13:46 l 조회 118
아무 문제 없는데도 지 혼자 화나서 시비댓달고 날카로운댓다는 사람보면2
06.18 13:45 l 조회 42
요즘 맨날 플레이브랑 리센느만 찾아보는중26
06.18 13:45 l 조회 736 l 추천 80
어린데 능력있다고 열등감 느낄거면 본인도 자기개발 열심히 하면 될 일
06.18 13:45 l 조회 34


처음이전9519529539549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