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멤들 중에서도 한국에 2배는 오래 살았는데 좀 무리를 하세요 싶음 데뷔극초에 리쿠 사쿠야 유우시 셋이 강남 컨텐츠 나갔을때도 심했는데 거기서도 한국에 제일 오래 살았는데 말 제일 안 한다고 말 나왔었음 그렇다고 일본 가서 일본방송에서는 말 많이 하는것도 아니고 송버드때 일본 라디오에서도 디제이한테 유우시 원래 저런 친구냐고 꼽먹음 그냥 집중을 이렇게 안 하는 애를 처음봐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연습생때 별의별 수업 다 듣던데 저런건 안배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근데 거기 사쿠야도 나왔었구낰ㅋㅋㅋㅋㅋㅋ 옛날에 봤는데 리쿠유우시 둘만 나왔던걸로 기억중 사쿠야도 어지간히 말 안했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ㄱㄴㄲ 난 일본 라디오가서도 그런게 더 신기했음 송버드때 뮤비 설명이였나 그거 제대로 못 하니까 디제이가 저랬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데뷔 시킬때 좀 섞어서 시키지
극내향을 과반수를 넣어버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본어할때도 그럼 말도안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춤 노래 안 좋아했으면 절대 아이돌 안했을 것 같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뭔 논란만 뜨면 다 얘네 벌써 한 세번째 보는거같은데 왜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얘 인기멤이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기하네... 팬들은 아무렇지 않은건가 내향적이라는 핑계로 넘어가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2만 3천번대였는데 3층 잡긴 함.....2
06.25 19:31 l 조회 63
걍 32강 올라가도 문제고 안 가도 문제고..3
06.25 19:31 l 조회 46
라이즈 오늘 코디 잘입힌다3
06.25 19:31 l 조회 60
트레저 얼마전까지 활동하지 않았어?1
06.25 19:31 l 조회 52
나만 아직도 월드컵의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한거니 ..2
06.25 19:31 l 조회 32
빅뱅콘 매진될때까지 좌석표도 못보겠네4
06.25 19:30 l 조회 115
은석 까맣고, 상처났고, 잘생겼다3
06.25 19:30 l 조회 111 l 추천 5
사이드여도 친구랑 연석으로 보러가는거면 성공한거지4
06.25 19:30 l 조회 39
바다의왕자 28초에 나오는 소리 대체 뭔가 싶어서 찾아봤거든
06.25 19:30 l 조회 17
실시간 인스타 중인 지디ㅋㅋㅋㅋ4
06.25 19:30 l 조회 462
5천번대로 들어갔는데 결제 실패함1
06.25 19:30 l 조회 53
99퍼인데 26000번대임
06.25 19:30 l 조회 32
원빈 장발이 진짜 잘어울린다8
06.25 19:29 l 조회 127 l 추천 8
우리 학교 랜덤 플래이댄스 영상 봐줘
06.25 19:29 l 조회 16
장터 6월 26일 금 8시 티켓링크 용병 구합니당 (사례O)4
06.25 19:29 l 조회 57
보넷도 떵호부인 라이즈 투표했어요9
06.25 19:29 l 조회 63 l 추천 9
근데 한국인이 유독 월드컵 좋아하낭?10
06.25 19:29 l 조회 132
성찬 엔딩포즈 이건가 봄18
06.25 19:29 l 조회 264 l 추천 18
앤톤 엔딩요정 개좋네3
06.25 19:29 l 조회 93 l 추천 21
지금이라도 한주더해
06.25 19:29 l 조회 31


처음이전42142242342442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