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0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이렇게 당하는거보니 예측은 잘했는데 대응을 전혀 안하고 있었음..
대표 사진
익인1
예측만 하면 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상 쓰던것만 쓰니까 굳이 올영 안써도되더라.. 더 싼곳도 많고..공홈이 쿠폰도 주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십만양병설 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어 나도 옛날에 대기업이랑 대외활동 했을 때 담당자가 다이소가 앞으로 코스메틱사업 확장할 것 같다고 언급햤었는데 ㅋㅋㅋㅋㅋ 이제 와서 보면 그쪽도 딱히 대응을 잘한것같진 않음… 다이소 파이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여름에 유베럴노우 듣는 거 넘 좋다
06.22 18:48 l 조회 22
하투하 3번노래 완전 황현 감성인데
06.22 18:47 l 조회 64
팬들끼리 싸우는 예능 누가 말실수하면 그팬덤 수준 6
06.22 18:47 l 조회 188
와 처음투성이 진짜 ㄹㅂ깔임
06.22 18:47 l 조회 46
엑디즈 호감팬익 이번 주말 콘서트 가는데14
06.22 18:46 l 조회 107
희승 원래 음색이 좋지 않나5
06.22 18:46 l 조회 282
위시 신곡 너무 좋다
06.22 18:46 l 조회 64 l 추천 1
하 저스디스 관객들한테 물 뿌리는 것 좀 봐 1
06.22 18:46 l 조회 46
ㅎㅌㅎ 노래 인티에서 까이는거 보니 잘될듯13
06.22 18:46 l 조회 192
하투하 처음투성이 너무 좋다 싶었는데 내 위시 최애곡 3필없 만드신 분..3
06.22 18:45 l 조회 102
굿즈는 진짜 돈 벌려고 내는거야..?16
06.22 18:45 l 조회 334
콘서트 옆사람 휴대폰으로 2시간 끊지도 않고 다 찍던데 4
06.22 18:45 l 조회 86
나재민 성찬 김규빈이 이상형인데8
06.22 18:45 l 조회 172 l 추천 1
heart emoji 왤케좋냐
06.22 18:45 l 조회 22
너무 좋잖아 파트가 아쉽다1
06.22 18:45 l 조회 93
레몬탱 믹싱을 왜이렇게 듣기 싫게 했지5
06.22 18:45 l 조회 201
희승 노래 괜찮은데 그룹할때랑 별로 다른걸 못느끼겠는데8
06.22 18:44 l 조회 294
자기최애만 까인다고 인정받고싶어하는 심리를 모르겠음1
06.22 18:44 l 조회 38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범행 후 태연히 미용실 들러 이발 했다4
06.22 18:44 l 조회 334
앤더블 인형 갖고싶다6
06.22 18:43 l 조회 222 l 추천 1


처음이전96696796896997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