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1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샤이니 방탄소년단 제로베이스원(8) 하이라이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태도 자체가 성의없다는 식으로 느껴지진않음 
근데 이제 원래 프로그램 분위기에 게스트 에너지까지 
엄청 더 비교가 됨 
당연히 긴장한거 티나기도 했고 어색해서 대답 잘 못하고 그럴순있음 
근데 대답을 다 단답식으로 해서 디제이분들이 더 토크 끌어내주려고 해도 그 흐름을 다 끊음
질문들도 오히려 멤버 관련 질문들도 많이 했는데 각자 한줄 대답.만 함
더 말하라고 떠먹여주는 추가 질문 하는데도 똑같음 
나서지는 못해도 자기들한테 온 토크 순간까지 놓치고 
이게 진짜 확 느껴지니까 다시 말이 더 나오는듯 
내향적이거나 긴장할순있는데 라디오 중에 여러번 시청자 문자랑 디제이가 소극적인 태도에 대해서 언급했는데도 개선이 안됨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나아진 거였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는 걍 입을 다물고 있던거여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말끝흐리고 대답도 제대로 못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나아진거여도 심각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게...나아진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진지하게 멤버들 이름이랑 나이도 제대로 모르는데 플타길래 녹화본 보고오니까 그나마 재희라는 한국인 멤버 딱 한명만 계속 츄랑 리액션하고 김태균 말에 리액션 하더라... 나머지는 걍 억지로 끌려온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반에 그냥 손흥민 넣었으면 어땠을까4
06.25 15:02 l 조회 86
오른쪽 이분 나잔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1
06.25 15:01 l 조회 136
아 그냥 탈락하고 한국이나 오시길1
06.25 15:01 l 조회 67
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25 15:01 l 조회 63
그냥 속상함
06.25 15:01 l 조회 16
헌터퐝 << 이 유튜버 유명한 사람이야?5
06.25 15:01 l 조회 47
손흥민 이강인의 시간이 이렇게 흐르는게 제일싫음
06.25 15:00 l 조회 50
아니 왜 응원한다는 사람들한테까지 비꼬냐ㅋㅋ2
06.25 15:00 l 조회 35
아니 지는것만 안하면 되는건데 그게 그렇개 어려워?2
06.25 15:00 l 조회 25
이강인은 다음 월드컵 때 30인가?? 7
06.25 15:00 l 조회 106
난 32강 갔으면 좋겠는데
06.25 15:00 l 조회 38
현재 우리 나라 날씨가 시원한 이유111
06.25 14:59 l 조회 10465 l 추천 2
ㅍㅁ 우리판 어떤멤프들 먼저 씹스럽게 굴어놓고 갑자기 내최애패는거 웃기다2
06.25 14:59 l 조회 83
제발 뛰어달라고 부탁하고 싶은 사람3
06.25 14:59 l 조회 57
아이돌수련회 진짜 개잼겠다
06.25 14:59 l 조회 97
근데 치킨집 사장님들 많이 못 벌었겠다
06.25 14:59 l 조회 30
축협이 원래 해외경험 많은 레전드들한테 박함?2
06.25 14:59 l 조회 36
근데 한국 라인업만 보면 8강은 가야 본전 뽑는 라인업 아니야?6
06.25 14:59 l 조회 77
아오진짜개빡쳐
06.25 14:59 l 조회 24
월드컵 화제성은 어쩔수없다 ㅋㅋㅋ
06.25 14:59 l 조회 36


처음이전3063073083093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