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플레이브 스트레이키즈 (ㄱ) 녤윙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트위터만 봐도 시즈니들이 더 심하게 패고 있음
그냥 인티 특성상 어그로도 많고 팬인척 말보태는 사람이 많아서 싫어하는 거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플만 봐도 어그로 취급 장난 아닌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06.23 14:00 l 조회 24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5
06.23 14:00 l 조회 56
라이즈 디디던 노래 좋다4
06.23 14:00 l 조회 101 l 추천 1
앙딱정 보니까 엔시티팬들 기분 나쁠만하구만ㅋㅋㅋ7
06.23 14:00 l 조회 368
모르겠구 그냥 뭘 갖다붙이든 욕하는건 악플러세요1
06.23 13:59 l 조회 35
이래서 ㅌㅌㅁ이 생기면 피곤함
06.23 13:59 l 조회 51
내 최애가 탈퇴하는건 병크가 맞음2
06.23 13:59 l 조회 76
나 오늘 너무 슬픈 하루당... 위로해줄 익 있니ㅜ5
06.23 13:59 l 조회 46
127 팬인데 ㅁㅋ 걍 기억이 안남2
06.23 13:58 l 조회 309
생카 아이돌들도 관심가지려나4
06.23 13:58 l 조회 157
토이스토리는 신기한게 매시즌 계속 고점 찍는듯5
06.23 13:58 l 조회 213
'그럼 내가 통제병할께' 라고 쿨한척 말하는거 웃기긴하네...그거 기본권 침해인거임
06.23 13:57 l 조회 48
롤체가 롤이야?7
06.23 13:57 l 조회 90
최애 내가덕질하는중에는ㅋㅋ열애설 안터졌음좋겟다7
06.23 13:56 l 조회 63
주식 마이너스가 심해서 배달을 못시키겠넼ㅋㅋㅋㅋㅋ5
06.23 13:56 l 조회 272
아 무슨 다른멤 스케 뜰때마다 왜 이멤은? 이러네4
06.23 13:56 l 조회 117
탈퇴하면 외ㅋ들이 제일 빡침
06.23 13:56 l 조회 36
진심 저런마인드가 정상이라고?3
06.23 13:56 l 조회 124
정보/소식 네팔, 아시아에서 세 번째로 동성결혼 합법화 등록
06.23 13:56 l 조회 47
근데 ㅎㅅ도 탈퇴한거 병크라고 안 보는 분위기야?12
06.23 13:55 l 조회 225


처음이전3413423433443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