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09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3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아니 근데 보아가 왜 유우시보고 일본 예능 나가서 맞을까봐 걱정이라는지 알겠네 | 인스티즈

ㄹㅇ 걍 때리는구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걍 엠씨들이 진짜 손찌검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머리 특히 개많이 툭툭거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충격이다.. 미개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머리 때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은 원래 저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문화는 ㄹㅇ 미개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개충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저거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거 사쿠야야? 일본 예능 나가지마....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위시끼리도 머리 자주 때리던디 일본에선 머리때리는게 뱔로 기분나쁜행동이 아닌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걍 마음 안좋음..... 너무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방송국에서 역조공 챙겨준 돌이 있어?2
06.21 12:32 l 조회 82
아육대 같은 프로그램은 방송국이 챙기는게 맞는거 같고1
06.21 12:31 l 조회 38
역조공을 방송사에서 챙겨줘야된다는건 또 첨보네13
06.21 12:31 l 조회 193
난 역조공 티머니가 제일 좋음
06.21 12:30 l 조회 53
독방 사담 진짜 심하다7
06.21 12:30 l 조회 104
에휴 독방 특정멤팬들 진짜 유난같음
06.21 12:30 l 조회 89
갑자기 방송국 찾는게 웃기네........4
06.21 12:30 l 조회 88
걍 그 사녹 뽑을 때 폼 작성하라 해 뭐 먹고 싶은지 투표 받아
06.21 12:29 l 조회 24
난 갠적으로 역조공 음식점 n만원권 이런거 제일 좋음4
06.21 12:29 l 조회 149
Jtbc ㄹㅇ 망하면 신곡홍보하러 오는 유명아이돌들 나갈곳 줄어드는거네?10
06.21 12:29 l 조회 559
30분 뒤 튀니지로 국적 변경 예정임2
06.21 12:29 l 조회 42
아니 근디 가끔 역조공 돈은 썼는데 센스는 없는 경우 보면 안타까움ㅋㅋㅋㅋ큐5
06.21 12:28 l 조회 319
근데 나만 사녹 역조공 방송사보단 소속사에서 챙기는게 맞다고 생각함? 22
06.21 12:27 l 조회 322
앤더블이 나보다 앤더블을 사랑스럽게 바라봄11
06.21 12:27 l 조회 342 l 추천 18
OnAir 오늘도 인가 빨리 시작2
06.21 12:27 l 조회 46
결국에 돌고돌아 안주느니만도 못한다라는 말은 아주 뼈있는 명언인듯
06.21 12:27 l 조회 41
솔까말 역조공 플 돌때마다2
06.21 12:26 l 조회 102
OnAir 엥 뉴스 기상예보
06.21 12:26 l 조회 113
거지들이 왤케 많냐는 것도 웃김9
06.21 12:26 l 조회 168
근데 피부색으로 난리치는 외국인들 서양인들이야?1
06.21 12:26 l 조회 41


처음이전35635735835936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2